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미아사거리 대홍훠궈샤브샤브 무한리필가격

by 짜리와몽땅 2024. 6. 5.
728x90
300x250

 

 

 

 

주말 이른점심~~

저는 요즘 마라맛에 심취해서

색다른 마라맛을 찾기위해

미아사거리밥집 대홍훠궈샤브샤브 방문했습니다^^

미아사거리역에서 아주 가까운곳에 위치해있고

건물2층 매장인데 새로생긴곳이라

아주 쾌적하고 넓었어요~

훠궈는 한번도 먹어본적었는데

마라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한번방문해보고싶었고

저희 친정어마도 궁금해 하셔서 아이데리고

세명이서 방문했습니다 ^^

 

 

매장 아주깔끔하게 재료가 굉장히 많았어요!

저는 그냥샤브샤브도 좋아하는데

마라탕+샤브샤브라니 너무 제취향~~

넣어먹을 수 있는것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리고 소스류도 정말 많아서

다양한 기호로 해먹을 수 있다는점!!

저는 그냥 간장만 있어도 잘먹는데

이렇게 소스류가 많으니 뭔가 제조해서

먹는 재미도 있을것 같더라고용 ^^

 

 

참고로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저희는 탕 반반메뉴로했고

홍탕(마라탕)+토마토탕 픽!

고기는 소고기, 우삼겹 골랐어요

고기도 무한리필이고 중간에 바꿀수 있으니

여러가지 맛 봐도 좋을거같더라구요 ^^

 

 

소스 제조해서 먹는 재미도 있는곳이랄까 ㅋㅋ

만들어봤는데 진짜 맛나요!!

저는 고수 완전 좋아해서 고수 많이 넣었거든요

진짜 맛있는 소스 완성!

왼쪽 참깨소스

오른쪽 참기름 소스

 

 

재료 둘러보고 가지고올때 즈음

반반 탕 나와줬습니다~!

왼쪽이 홍탕, 오른쪽이 토마토탕이에요

토마토탕이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또 한켠에는 밥이랑 꽃빵도 준비되어있었어요 ^^

꽃빵정말 먹을기회가 없는데

넘나 맛있어보인당!!

 

 

고기나와주고 떡과 분모자 면까지 가지고오면

훠궈만들어먹기 준비 완료!

고기도 질이 좋은거같아요

분홍분홍빛 아주 맘에 들어용 ㅋㅋㅋ

 

 

확실히 홍탕은 연한 마라탕맛인데

계속 끓일수록 짭쪼름한 마라탕이 될것같더라고요!

매콤하니 야채와 고기 건데기 건져서 먹어주니

존.맛!

이거 완전 내취향이다 ㅠㅠ

토마토탕은 새콤달콤한게 하나도 안매워서

저희 아이도 잘먹더라고요!!

토마토탕도 조금더 끓으면 국물이 맛있어져요!

 

300x250

 

분모자에 푸주 알뜰살뜰 다 적셔먹고

아까 눈여겨봤던 꽃빵도 가지고 와서

같이 곁들여먹어주니 환상적 ㅠㅠ

마라는 왤케 중독적일까요..?

진짜 넘넘 맛나요

 

 

마지막 후식으로

중국아이스크림 냠냠!!

라오빙권? 이라고 써져있는데

샤베트 우유아이스크림이더라구요!

저도 한입먹어보니 입에서 사르르 녹는게

맛나요 ㅋㅋㅋ 아이도 너무 맛나게 잘먹었답니다

그렇게 완식..!!

정말 잘먹었습니다 !!

하 요즘 마라떡볶이 마라탕 진짜 중독되었는데

훠궈 처음먹어봤는데 진짜 존맛탱

저는 여기 방문하시면 홍탕으로 꼭드세요

마라맛 홍탕 너무 맛나요 ㅠㅠㅋㅋㅋㅋㅋ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