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한술식당길음본점 양 푸짐한 혼밥가능식당

by 짜리와몽땅 2024. 6. 11.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길음뉴타운쪽

길음역근처 길음맛집 한술식당 방문했습니다!

매장규모는 아담하고 배달전문점인것 같더라고요!

물론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합니다

혼밥위주 식당이라 눈치보이지 않고 혼밥이

가능한곳 한술식당입니다 ^^

저는 집에서 가족들과 먹으려고

길음맛집 한술식당 치즈곱창덮밥 간장돼지고기덮밥

포장주문했어요!

 

 

요즘 배달비가 좀 비싸니 가까운 곳은

포장주문하기 딱 좋답니다 ^^

이렇게 포장잘 해서 집으로 고고!

 

 

집에 오자마자 포장된 것들 다 풀어주니

덮밥 위에 스티커로

한술식당 맛있게 먹는 방법 적혀있어요

다 비비지 말고 고기, 야채, 밥 조금씩 섞어서 먹다가

수란에 찍어서 먹기도 하고

어느정도 약간 먹고 난 뒤 수란 넣어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

 

300x250

 

간장돼지고기덮밥!

용기가 아주 큰편인데 위에 토핑도 장난아니게

많이 보이죠?

그리고 제일 좋은건 마늘 후레이크가

아주 많다는것 제가 마늘 바삭바삭

씹히는걸 너무 좋아해요 ^^

 

 

두번째 메뉴 치즈 곱창덮밥!

치즈가 아주 잘 녹아져있고

이것도 양이엄청 푸짐하고

마늘후레이크와 부추가 양껏 들어가있어요 ^^

 

 

길음맛집 한술식당 치즈곱창덮밥 간장돼지고기덮밥

외에 사이드 메뉴도 있었는데요

저희는 이 감자고로케 주문했었어요!

감자고로케가 아주 겉바속촉제대로라

넘 맛있는것~~

 

 

본격 덮밥 비벼줬어요 !

양이 정말 많은데

길음맛집 한술식당 치즈곱창덮밥 간장돼지고기덮밥

다 1.4인분씩이라고 하더라고요

저처럼 애키우는 집은 아이랑 나눠먹기도

너무 알맞은 양이에요!

아이도 비벼서 한입줬더니

맛있게 냠냠 먹어줍니다 ㅎㅎ

 

 

곱창덮밥은 약간 매콤해서

저랑 남편이랑 나눠먹었는데요!

아주 매콤하니 맥주가 땡기는 맛이었어요 ㅠㅠ

곱창도 아주 많이 들어있고

당면도 제 최애라 너무 좋은것~~

 

 

수란에도 찍어먹고

양배추반찬과 국물이랑도 먹다보니

너무 맛있게 클리어~~

길음맛집 한술식당 치즈곱창덮밥 간장돼지고기덮밥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학생들도 가기 부담없고

요즘처럼 고물가 시대에 아주 좋은 식당이에요

저는 종종 포장으로 주문해서

먹을 맛집으로 저장해놔야겠어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