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임신하면 맘카페 가입해야하는 이유ㅋㅋ 쓸데없는 정보도 있지만 좋은정보가 더 많다

by 짜리와몽땅 2024. 3. 5.
728x90
300x250

 

 

 

[임신하면 맘카페 가입해야하는 이유ㅋㅋ 쓸데없는 정보도 있지만 좋은정보가 더 많다]

사진은 저희 딸이에용 ㅋㅋ

 

저는 만 29살에 자녀를 계획했고 

생각보다 빠르게(?) 임신했습니다

하지만 임신만 하면 뭐해 ㅠㅠ 중요한 정보를 모를는걸!

물론 병원가서 무슨 비타민 먹으세요~

이런 필수 정보들은 들을 수 있지만

출산 전 어떤 물건들을 준비해야하는 지

임신기간과 출산이후 육아에 대해 알기위해

맘카페를 가입했었습니다!

 

 

제가 많은 카페를 가입했지만 

이 맘스홀릭베이비 카페는 엄청 큰 카페고

정말 수많은 정보들과 엄마들의 소통장이 있습니다 ㅋㅋ

(물론 아빠도 가입가능해요 ^^)

 

 

맘스홀릭베이비 카페를 보면 요렇게 되어있고

만약 내가 임신중이다 하면?!

 

 

맨 왼쪽 이 카테고리를 봐야합니다 ㅋㅋ

임신 주수에 맞게 임산부들의 고민과 이야기들을

한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 !

 

임신적 생각하면 제가 입덧이 굉장히 심했는데

대체 입덧 언제 괜찮아지는지

맨날맨날 맘카페와서 눈팅하고

글도 쓰고 했던것 같아요 ^^

 

300x250

 

카테고리 하나 들어가보면

이렇게 왕성한 활동을 하는 엄마들을 볼 수 있습니다 ^^

물론 불안한 글 혹은 잘못된 글들도 있지만

대체로 도움되는 글들이 참 많았어요!

 

임신때 입체초음파 했던 저희 딸 ^^

 

그덕분인지 딸도 아주 잘 출산했고

육아하는 지금도 맘카페 종종보면서

육아에 관한 이야기도 보고있습니다 ^^

혹시 임신준비중이시거나 임신하셨거나

육아하시는 분들은 

맘스홀릭베이비 카페 한번 봐보세용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