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돈내산 초슬림식기세척기 _파나소닉식기세척기

by 짜리와몽땅 2024. 3. 5.
728x90
300x250

 

 

 

 

 

워킹맘으로 설거지 하는게 너무 귀찮은 요즘

식기세척기를 알아봤습니다

헌데 저희 집 주방은 너무 좁아서 ㅠㅠ

엘지 삼성을 들이긴 무리이고

슬림형으로 찾아봐야 했어요..

SK매직 초슬림형이 맘에 들었지만

단종된 제품이라 구하기 힘들었고

그나마 규격이 괜찮았던

파나소닉 식기세척기 슬림형!

쿠팡에서 구매를 하고 금액은

약 40만원 안되는 금액입니다!

(설치비 무료, 로켓설치, 내돈내산)

 

 

원래 정수기 옆에 설치하려고했으나

파나소닉 식기세척기 전용 호수가 짧아서

계수대 옆에만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어쩔수 없이 이자리로 설치하기로!

근데 저자리는 규격이 좀 안맞는 곳이에요 ㅠㅠ

 

 

설치하고 나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ㅋㅋ

아 맘에 안들어 ^^...

저는 식기세척기 규격만 생각했지

호수 길이는 전혀 예상치 못한 변수였어요

ㅠㅠㅋㅋㅋㅋㅋㅋ

그래도일단 설치했는데

아래 발하나가 땅에 닿지 않으니

밀면 흔들흔들거림ㅋㅋㅋㅋㅋ

설치기사님 말로는 상판떼기 하나 설치하라는데

히휴 ㅠㅠ

 

 

그래도 설거지 안할생각하니

좋기도 하고 얼른 돌려보고 싶었으나

식기세척기 전용세제가 없다!!

설치하고 몇개 줄줄알았는데

아녔나봄 ㅋㅋ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마트 갔다가 한번 돌려봤습니다

 

 

처음 사용하는거라 어케 넣는지 잘 모르겠고 ㅋ

대략 이정도 들어갑니다

빠른모드로 돌려봤는데

그래도 식세기 돌아가는 동안

소음은 꽤 컸으나 흔들거리진 않음

 

 

 

식세기 돌리고 얼마나 잘닦였나봤더니

그릇 하나는 뒤집어져있어서 물이 엄청 고여있고 ㅋㅋ

(그릇 잘 놔야하나봐요)

나머지 하나는 벽쪽 밀착해서 놔서그런가

고춧가루가 안씻겨져있음 ㅋㅋ

제가 초보라 놓는 방법을 잘 몰라서 그런거겠죠?

다른건 그래도 잘 씻겨졌어요

 

300x250

이쪽에 음식물이 쌓인다고 합니다

 

 

그렇게 한번 돌려본 결과

만족도는 그저그럼 ㅋㅋㅋ

그래도 설거지 안할생각해 행복 !!

설치부분에서는 로켓설치를 했는데

선정리도 잘 안해주고 좀 별로였어요 ㅎ

그리고 위에 배기구(?) 열이 나오는 통풍구가 있는데

다른 후기 보니까 캡같은걸로 앞으로 나오게 해서

주방 상판에 물 안고이도록 하는 플라스틱 캡 있던데

그게 구성 품목이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그럼 제가 따로 사야하는건데

검색해도 안나옴 ㅋㅋㅋㅋㅋㅋ

파나소닉 식기세척기가 쿠팡에서

쿠팡체험단을 많이 했나보든데

좋은 후기만있고 내돈내산은 별로 없더라고요 ㅋ

주방만 좀 컸다면

파나소닉 식기세척기 안샀을듯 ㅋㅋㅋㅋ

소음도 생각보다 크고....ㅋㅋ

주방크면 엘지나 삼성 사세요... ㅠㅠ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