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중국 핀둬둬에서 아이폰 se 1세대 중고폰 구매후기 ㅋㅋㅋ

by 짜리와몽땅 2024. 1. 26.
728x90
300x250

 

 

[중국 핀둬둬에서 아이폰 se 1세대 중고폰 구매후기 ㅋㅋㅋ ]

 

오늘도 핀둬둬 쇼핑하는 중

정품 아이폰인데 se1세대 64기가를 굉장히 저렴하게

파는 것을 포착 ㅋㅋㅋ 한화로 따지면 가격만 35,000원 수준!

사실 중국 직구를 이것저것 자주 하다보니

배송비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서 

정품 아이폰 se1 세대 하나를 장바구니에 넣었습니다ㅋㅋ

 

구매 이유는 아이가 요즘 핸드폰으로  

어른들 전화받는 시늉도 하고 잘 가지고 놀길래(조작은 못함)

장난감겸 사줘볼까? 싶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한 2주 뒤 집으로 배송완료가 되었습니다

 

 

아니... 이게 뭐야? 나 한국인이라고

여기저기 상처난 중고 아이폰을 보내준거냐??

뭔가 포장지부터가 ㅋㅋㅋ 그냥 작은 박스에

뽁뽁이 안에 아이폰이 들었더라니!!

호구당한느낌에 바로 핀둬둬 어플켜서 

판매자한테 항의했습니당

 

 

근데 알고보니 중고폰이었음 ㅋㅋㅋㅋㅋ

어쩐지 싸더라 

 

근데 핸드폰 키니까 공장초기화가 되어있지 않고

그냥 누구 폰처럼 막 들어가져서

도난폰 아니냐고 물어봤네요 ㅠㅠㅋㅋㅋ

그리고 무슨 중국 어플도 하나 깔려있는데

그걸로 그냥 어플 다운도 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하... 정말 신박하다 중국 ㅋㅋㅋㅋㅋ

 

판매자 왈:

한국유심 못넣고

리셋도 다운그레이드 해서 어쩌구저쩌구 못한다는 이야기 ㅋㅋ

 

그와중에 유튜브 설치 물어보니

핀둬둬 앱에서 유튜브 관련된 문구 다 삭제해버림 ㅋㅋㅋ

(중국 유튜브 제재 때문에 그런가봄 ㅋㅋ)

 

 

여기서 구매한것 ㅋㅋ

 

 

근데 다른 중국손님들한테는 좋은 상품 보내주고

나한테는 저렇게 기스 많이 난거 보내주고 ㅠㅠ 넘함..!!

 

 

그래도 양심은 있는지 전면부는 새걸로 교체해서

보내주더라고요 ㅎㅎ

한국어로 바꾼다음 바로 성능체크 들어갑니다..

 

300x250

 

인터넷 유튜브 영상등등 잘됨 

소리 크게 잘들림

 

 

사진 영상 찍는것도 잘됨

저장공간 64gb확인됨

근데 시간 위치 이상한걸로 되어있음 ㅋㅋㅋ

미국으로 되어있는데 미국에서 온 폰이니..?ㅋㅋㅋ

 

 

애플 일련번호 확인됨 (아이폰정품인지 확인하는과정)

계산기 16자리 적히는것 확인됨 (아이폰정품인지 확인하는과정)

메세지창 작성하고 흔들면 실행취소 뜸(아이폰정품인지 확인하는과정)

 

 

오잉 티비 업체 브로드 밴드가 뜨네? 신기 ㅎㅎ 왜인지는 모름..

지문인식 잘됨

 

 

마지막으로 ㅋㅋㅋ 이상한 중국어 앱깔려있는데

이걸로 게임이나 틱톡 같은 어플 깔 수 있음

공기계로 쓰다가 여기서 어플깔아서 쓰라고 하는듯 ㅎㅎ

 

안에 부품은 뜯어서 확인해봐야하는데

사실 기술자가 아니라서 그건 못할듯요 ㅠㅠ

베터리 최적성능? 보니까 97%라 생각보다 괜찮은데

뭔가 찜찜해서 공장 초기화 하고싶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