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탕화쿵푸마라탕 꿔바로우 마라탕 볶음밥 고대안암점!

by 짜리와몽땅 2024. 3. 25.
728x90
300x250

 

 

 

[탕화쿵푸마라탕 꿔바로우 마라탕 볶음밥 고대안암점!]

 

평일 저녁 저는 직장동료와 마라탕을 먹으러

안암역에 위치한 탕화쿵푸마라탕 380호고대점

방문했습니다^^

요즘 제가 마라떡볶이에 엄청 빠져있었는데

마라탕도 한번 먹을때가 된것 같아서

수소문해서 찾은 곳!

 

 

파리바게트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손오공같은 캐릭터가 발차기 하는

모양으로 탕화쿵푸마라탕집이 나옵니당!

 

 

저녁시간대라 서서히 손님들이 오는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정수기 옆쪽에 앉았는데 정수기 근처에

셀프로 반찬과 소스류 그리고 앞접시가

준비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셀프로 마라탕 재료를 넣을 수 있는

대형냉장고도 옆에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포두부 분모자 옥수수면

소시지 메추리알 숙주 등등

다양한 재료들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참고로 마라탕에 땅콩소스가 들어가니

알레르기가 있으면 먼저 말씀드려야하고

마라탕 매운단계는 총 3단계까지 가능했습니다!

 

 

저희도 마라탕에 넣어먹을 재료들 올려놨고

소고기 포함해서 1단계로 주문 넣었어요~

그리고 꿔바로우 (소) 8,000원

계란볶음밥 7,000원도

추가로 주문완료!

 

 

고대마라탕 맛있는 고대탕화쿵푸

음료수와 각종 주류도 팔고있는데요

당연히 맥주 소주 기본으로 있고

고량주인 설원과 연태도 판다고 !!

나중에 자유부인 길게 허락되면

마라탕도 먹으면서 연태 마셔봤으면 좋겠어요 ㅋㅋ

 

 

앉아서 기다리다보니 저희가 주문넣은

마라탕이 먼저 나왔습니다~!

마라탕안에 각종 재료 넣었더니

더더 푸짐해지고 맛있어보이는 ㅠㅠ!!

 

 

역시 옥수수면이다... 옥수수면 후루룩하니

아주 쫄깃쫄깃 감칠맛 제대로나고

확실히 여기 마라탕은 엄청 자극적이지 않고

국물도 딱 한국인입맛에 맞춘것 같아서

너무 맛나더라고용 ^^

내사랑 분모자도 너무 쫄깃쫄깃

씹는질감 좋고 맛있네요!

 

 

여기 소고기 정말 많이 들어가는거같아요!

먹어도먹어도 소고기가 계속나와~~~

 

300x250

 

위에 캐챱 뿌린 볶음밥이 나와줍니다~!

비쥬얼 미쳤다 ㅋㅋㅋㅋㅋ

 

 

그냥 평범한 볶음밥일거라 생각했는데

한입 먹어보니 밥하나하나 알알이 느낄수 있고

불맛이 엄청 강하게 나서

와 이거딱 중식 볶음밥 느낌이다!!

싶더라고용 ㅋㅋㅋㅋ

자로고 백종원선생님께서

볶음밥은 알알이 느껴져야 진정한 볶음밥이라고

했던것이 생각났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꿔바로우!!

살짝 올라오는 냄새 맡아보니

특유의 얼얼한 냄새가 확 나요~!

 

아주 겉바속촉 제대로 되어있어서

소스 뭍혀서 한입 먹어주니 코까지 뻥뚫리는

이맛!! 이게 바로 꿔바로우지 ㅠㅠㅋㅋㅋㅋ

8천원짜리 치고 아주 알짜배기로

둘이서 나눠벅기 딱 좋은양입니다!

바삭바삭 일품이라 너무 맛있어요

 

그렇게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완식-!!!

잘먹었습니다 ^^

마라탕집은 여러곳 가봤지만

여기 제가 가본 마라탕집중에서

1위를 할 정도로 진짜 찐 맛있는 집이에요

주방에서 배달의 민족 소리 울리는거 보니

배달도 같이 하시는것 같더라고요

나중에는 집에서 편하게 배달 주문해서

먹어보려고용 ^^

 

 

참고로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은

아이스크림 1인 1개 무료라고 하니

이것도 마지막 후식으로 꼭 맛보시길 바래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