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88회관 석관동 먹을만한 곳 삼겹살과 막창!

by 짜리와몽땅 2024. 3. 18.
728x90
300x250

 

 

88회관 석관동 먹을만한 곳 삼겹살과 막창!

 

안녕하세요! 토요일 저녁 저희가족은

간단한(?) 고기 외식을 하기 위해

석관동고기집 88회관에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식당앞에 1대정도 가능했습니다 ^^

 

 

내부 인테리어는 초록초록 뭔가

힙한 인테리어 같으면서도 아늑한 분위기 였어요 ^^

자리에는 모두 솥뚜껑판이 설치되어있네요!

 

 

안그래도 가성비 좋은 식당이라고 보고 왔는데

정말 가성비 지리는 식당인게

삼겹살 200g이 13,900밖에 안하더라고요!

저희 동네는 대부분 150그램에 14,000원 이상인데

이정도면 가성비 식당인정합니다 ^^

저희는 우선 솥뚜껑제주삼겹살 2인분 주문했어요!

밥 2공기도 주문했답니다

 

 

짠! 신선한 삼겹살 2인분 나왔습니다^^

 

 

달궈진 불판에 올리고 얼른 익기를 기다려봅니다

그런데 고기색깔이 아주 핑크빛 도는게

딱봐도 고기 질 좋아보이고 맛있어보여요!

 

 

요렇게 한상차림 완성 ^^

어여 고기 익혀서 맛나게 먹고싶어요!

 

 

나는 사진을 찍을테니 너는 구워라~

남편한테 집게와 가위 토스해주고요 ^^

 

 

조리과 출신 남편은 고기를 아주 기깔나게

잘구워줍니다 ㅋㅋㅋㅋ

저는 딱 이상태 브라운 빛깔나는 상태가

딱좋더라고요!!

 

 

남편 굽는동안 계란찜 한입 먹어줬는데

아주 부드럽고 말캉말캉하니 역시 고기먹을때

계란찜이 딱이지!!

 

300x250

 

고기한점 아무것도 찍지 않고 먹어봤어요!

아주 육즙이 확나오고 육질이 좋은게

확실히 제주삼겹살 좋은 고기 쓰는게 딱 느껴져요!!

 

쌈도싸먹고~ 익은 파김치에 곁들여먹고

소금기름장에도 찍어먹어주니!!

아주 맛도리가 아닐 수 없네요 ㅠㅠ

이래서 고기 못끊쥬 ㅠㅠ

 

 

삼겹살 다 먹어 갈때쯤

아쉬워서 주문한 연탄돼지막창 2인분!

1인분에 8천원밖에 안하더라고요!

2인분 주문했는데 세상에 양이 엄청 푸짐해요 ^^

이미 겉에는 초벌이 살짝 들어가 있었어요

 

 

비쥬얼 보이시나요?

아주 맛나보이죠?!

 

 

실한 막창 한입 먹어보니

아주 쫄깃쫄깃하고 곱이 있어서

부드럽습니다!!

 

 

내장류는 바짝익혀먹는게 좋아서 ^^

저는 아주 바짝 익혀줬어요 ^^

하나하나 크기도 커서 하나씩먹으니

정말 양도 꽉차고 맛나는 부분 ㅠㅠ

 

 

막창 구워먹다보니까 파김치 또생각나는거 있죠 ㅠㅠ

파김치 한접시 받아서 또 구워먹습니다 ㅋㅋㅋㅋ

더 기름진거랑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ㅠㅠ

 

그렇게 완식 ..!

잘먹었습니다 ^^

간만에 고기 파티 하자고 해서 들른

석관동고기집 88회관

양도 푸짐한데다가 맛도 맛있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단체로 오기도 딱좋은거같아요!

요즘 물가도 너무 올라서 아무데나 가기

싫은데 이런 맛집 하나 알아놓으면

가격도 저렴하게 외식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