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성신여대역 쌀국수 맛있는곳 추천

by 짜리와몽땅 2024. 3. 18.
728x90
300x250

 

 

성신여대역 쌀국수 맛있는곳 추천

 

일요일 점심 저희 가족은 쌀국수 먹기위해

성신여대 쌀국수 포썸 방문했습니다 ^^

참고로 큰 건물이라 기계식 주차 가능하고

성신여대 쌀국수 포썸에서 1시간 주차이용권

무료도장 찍어준답니다 !

성신여대 쌀국수 포썸

인터넷에 찾아보니 네이버 예약방문하면

고구마롤을 서비스 제공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걸어놓고

방문을 했답니다 ^^

 

역시 성신여대번화가 쌀국수집이라

저희가 11시 30분쯤 점심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들이 많았어요!

이렇게 손님 많은곳은 역시 맛있는곳 아닐 수 없죠!!

테이블 수도 많고 혼밥도 가능한 바테이블도

있어서 좋은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해물볶음쌀국수 13,000원

소고기쌀국수 9,000원

토마토볶음밥 10,000원

이렇게 총 3가지 메뉴 주문했어요

참고로 네이버 영수증 리뷰시

닭봉어깨튀김이나 음료 선택하여

서비스 또 제공한다고 하니 꼭 참여하는게 좋아요!

 

 

테이블 위에 기호에 맞게 먹으라고

소스와 고추가루 등등이 준비되어있어요

 

 

처음등장한 기본 쌀국수!!

국물이 아주 맑고 고기도 한가득 들었네요!!

고소한 냄새가 술술나요 !

 

 

그다음 볶음 해물국수!!

왕만한 새우와 쭈꾸미도 들어있고

야채도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짭쪼름한 냄새가

후각을 엄청 자극해요!

 

 

토마토 볶음밥은 무슨맛일까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

토마토가 생각보다 싱싱하게 나오는 편이고

여기도 새우가 잔뜩 들어갑니다!!

볶음밥은 역시 밥알이 날라다녀야 제맛인데

이거 딱 제스타일일듯 ㅋㅋ

 

300x250

 

마지막으로 네이버 예약 서비스

고구마롤!! 4개나 주시고 넘 좋네요

후식으로 먹기에도 딱좋아 보입니다 ^^

 

 

그렇게 메뉴 다 나온샷 찰칵 ^^

아주 푸짐하고 맛깔스러운 밥상 완성!!

 

 

제일 먼저 나왔던 숙주랑 양파 넣어주시고요!

휘저어 줬더니 안에 쌀국수 양이 아주 많이 들었습니다!

 

 

쌀국수 한점 먹어주니

딱 내가 찾던맛 ㅠㅠ!!

고기도 야들야들 맛나고 쌀국수

향신료냄새도 나지않고

완전 한국인 입맛에 딱맞는

쌀국수입니다!

 

 

토마토 볶음밥도 토마토랑 한입 먹어주니!

생각보다 토마토가 간도 되어있고

뭔가 볶음밥이랑 잘 맞는다?!

토마토가 정말 익기정도가

푹익혀지지도 아예 안익혀지지도 않아서

한입 먹으니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완전 신기한 볶음밥! 맛나요맛나!

 

 

해물볶음면에 해산물이 아주 듬뿍들어가있고

짭쪼름하니 약간 중식 느낌도 나는 볶음면이에요 !

새우가 완전 큰게 몇개 들어있어서 뇸뇸 먹고

야채도 골고루 들어있으니 완전 영양소에도 좋고

맛도 좋네요 ^^

 

 

마지막으로 고구마롤!

이거야 말로 진정 겉바속촉..!!

겉에는 쌀과자같이 바삭바삭하고

안에는 고구마 필링이 들어있어서

달달하니 후식으로 먹기도 딱좋습니다 ^^

이거는 서비스로 받은거라 더더 맛있더라고요 ^^

그렇게 완식-! 잘먹었습니다 ^^

저희가족 너무 맛있게 잘 먹고가네요

성신여대 오며가며 쌀국수 맛있을까

지나다니면서 생각했는데

왠걸 정말 맛있는 곳이었어요

다음에 쌀국수 먹으로 또 올거에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