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극강의 가격혜자 술집 미아사거리 56st

by 짜리와몽땅 2024. 3. 12.
728x90
300x250

 

 

 

 

평일 저녁 퇴근후 친구들과 미아사거리에서

술한잔 하기로 약속했었습니다 ^^

어딜갈까 하다가 여심저격 가성비 술집이라는

미아사거리 술집 56st 미아사거리점

방문했습니다!

 

 

인테리어 조차도 여심저격한게 딱 보이네요

뭔가 영하면서도 맘에드는 인테리어~

테이블도 많은게 단체 손님 받기도 딱 좋아보여요

 

 

저는 블루레몬하이볼 6,500원

친구는 자몽하이볼 6,500원

술 못마시는 다른 친구는 제로콜라 2,500원

주문했답니다!

제법 하이볼인데 술향이 은은하게 나요 ^^

알딸딸하게 취하기 딱좋네요

 

 

이것은 치즈감자튀김!

가격은 단돈 4,000원!

양이 꽤많은데 이게 4천원이라니 실화냐

역시 미아사거리에 이런 가성비 술집 없당께요

근데 맛도 달달짭쪼름하니 계속 손이가는 맛^^

 

 

두번째 메뉴로 로제에빠진 닭!

가격 10,900원!

이것도 양 푸짐하고 파스타 + 닭튀김 + 빵 조합인데

엄청 가격이 저렴하죠 ^^

여자들은 그냥 안주말고 이런 파스타 안주 좋아하는데

여심저격 제대로인곳 !

파스타 후루룩 먹어보니 전문 파스타집에서 파는

그런 제대로 된 맛 나옵니다!

 

 

요거슨 매콤불고기파스타에요

이것도 단돈 10,900원!

아주 가성비 혜자인 곳입니다

로제보다 더 느끼한데도 계속 손이 가는맛!

아주 계란노른자까지 걸쭉하니

배속을 기름칠하기 딱좋은 메뉴에요 ^^

확실히 탄수화물과 고기가 들어가니

몸이 해피해피해져요 ㅋㅋㅋ

 

 

다음메뉴로는 김치삼겹 볶음밥!

이집 정말 메뉴 다양하니 한식도 있고

너무 취향저격이랍니다 ㅋㅋㅋ

이것도 단돈 10,900원!

사장님 남는거 있나요?ㅠㅠ

제가 다 걱정되는 부분 ㅋㅋㅋㅋ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아주 좋죠

아주 맛나게 먹을 수 있고 돈도 조금들고 사장님 짱 !!

집에서 엄마가 해준 그런 김치 볶음밥에

두툼한 삼겹살 조화 두말하면 입아프죠?!

 

300x250

 

마지막으로...!!

계절과일빙수 12,900원!

이거야말로 핵핵핵 혜자

무슨 딸기가 저렇게 많이 들어간건데

이건 설빙도 흉내도 못내쥬?!

가운데 딸기 아이스크림과 스크류바 조합이

미쳤쥬 미쳤어!!

이런거 어떻게 개발한거야 ㅠㅠ

술도 들어가니 여자들은 달달한것도 땡긴다구요

이메뉴 여자들끼리 방문하면 완전 필수!

혹시 꼬시고 싶은 여성분이랑 가면

남성분들 센스있게 이메뉴 꼭 주문하세요 ㅋㅋ

예쁨받습니다 ! 제가 장담하죠!

하... 그렇게 돼지 완성 ㅋㅋㅋ

가격도 저렴하니 이것저것 다 주문해도

부담감도 없고 여자들은 여러가지 나눠먹는

재미를 좋아하는데 이게 딱 여심 저격 술집이에요

이글 쓰면서도 또 먹고싶은 나... 눈감아 ㅠㅠ

조만간 또 재방문 합니다 ㅋㅋㅋ

기다려라 미아사거리 56st!!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