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수유동 가성비 횟집 다가온횟집 방문포장기~

by 짜리와몽땅 2024. 3. 27.
728x90
300x250

 

 

[수유동 가성비 횟집 다가온횟집 방문포장기~]

 

평일저녁! 일끝나고 회가 땡겨서 방문한

수유횟집 다가온횟집

검색해보니 계절모둠회 소짜가 35,000원이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제공된다고 해서

미리 주문해놓았습니다 ㅎㅎ

 

 

밖에 대형수조도있고 안에 해삼멍개등등

작은 수조도 있어서 아주 싱싱한 해산물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

메뉴는 굉장히 많은데

저렴한 가성비 횟집인거같아요!

 

네이버영수증 리뷰이켄트와

구글이벤트도 진행하던데

방문하실분들은 한번씩 참여해보시는것

좋을것 같아요 ^^

 

 

포장해온 먹거리들을 다 풀러보니

이렇게 먹을게 잔뜩!!

회만있으면 질릴법한데

사이드메뉴도 많으니

이것저것 먹기에 딱좋은 메뉴인거같아요 ^^

 

 

저녁 딱 배고플시간대라

침질질흘리면서 포장뜯습니다 ㅋㅋㅋ

 

 

횟감 총 4가지인거같아요!

방어, 광어, 우럭, 연어!!

옆에 생와사비 잔뜩 주셨어용

300x250

 

사이드 메뉴도 제가 좋아하는것

잔뜩있어서 딱좋구용!!

 

 

횟감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쌈 마늘고추와

각종 소스들도 준비 그리고 후식까지 챙겨주시는

사장님은 센스쟁이 유휴 ^^~~

 

 

회를 하나하나씩 먹었는데

완전 두툼하고 씹는질감이 좋아요!

때깔좋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먹어보니 완전 싱싱 그자체 ㅋㅋ

 

 

쌈도 싸먹고 회는살안찌니까

마구마구 먹어줍니당 ㅋㅋㅋ

이 모든게 35,000원이라 혜자~

딱 성인 2인이서 소주한잔씩 기울이며

먹을 만한 양인거같아요 ^^

아주 맛있게 냠냠 저녁 회 먹었답니당 ~~

 

 

[본 포스팅은 리뷰노트를 통해 업체에서 무상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