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수유중식당 수유역맛집 짬뽕전문점 [정아각]

by 짜리와몽땅 2024. 4. 22.
728x90
300x250

 

 

 

 

일요일 점심 저희 가족은 수유동에있는

수유맛집 수유짬뽕전문점 정아각을 찾았는데요

여기 해물짬뽕이 홍합이 아주 산더미처럼 나온다고 해서

너무 궁금해서 방문했습니다!!

 

 

내부는 엄청 넓진 않지만 좌석 8~10개정도 있었어요

수유맛집 동네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난곳이라 그런가

많은분들이 식사하고 계시고 특히 짬뽕!!

많이 드시더라고용 ㅋㅋㅋ

 

 

저희는 착석하자마자

기본자장면 1개 7,000원,

해물짬뽕1개 11,000원,

탕수육1개 23,000원

주문했습니다!

 

 

처음으로 등장한 해물짬뽕!!

완전 세숫대야에 나오는데 홍합과 바지락이

엄청 산더미처럼 쌓여서 나와요!!

국물도 아주 얼큰해보이는게 비쥬얼이 완전 미쳤다 ㅠㅠ

솔직히 수유맛집 정아각 이것만 보고 와도

충분히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식당입니다!

 

 

그다음으로 나온 탕수육~~!

역시 중국집에서는 탕수육 빠질 수 없죠?

찹쌀탕수육이라 아주 쫀득하니 맛이 기가막혀요 ㅠㅠ

 

300x250

 

저희 아이도 잘게 잘라주니 탕수육을 혼자서 아주 잘

주워먹더라고요 ㅋㅋ

이거완전 겉바속촉의 대명사 아니겠습니까?

탕수육이 겉은 엄청 바삭한데 속은 촉촉하니

아주 부드럽고 육즙도 나와요!

 

 

마지막으로 나온 자장면입니다!!

유니자장면인것 같아요

저는 유니자장면이 뭔지 잘 몰랐는데

남편이 말하길 야채등 재료가 잘게 다져져있는게

유니자장면이라고 하더라고요 ^^

 

 

자장면 비벼서 한입 들어 먹어주니

아주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고 달달하니

이게 딱 제가 찾던 자장면이에요 ㅋㅋㅋ

남편이 자장면 먹더니 자기 스타일이라고

호로록 몇젓가락에 다 먹어버렸다능 ㅠㅠㅋㅋㅋ

 

 

저는 제 최애 해물짬뽕으로 집중했습니다!!

국물이 아주 칼칼하니 요즘 감기가 유행이라

저도 감기에 조금 걸린것 같은데

국물 한수저 먹어주니까 칼칼하고 개운해요~!

그리고 홍합이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서

완전 홍합 발라먹는재미가 한가득 ^^

면발도 쫄깃쫄깃 너무 맛난거 있죠~~

 

 

그렇게... 완식!!!

잘먹었습니다 ^^

홍합 발라먹을 수 있게 큰 접시 하나 더 주시는데

홍합 바른 나머지 함보세요 ㅋㅋ

비쥬얼도 미쳤지만 맛과 양도 미쳤다~~!

일요일 점심 아주 만족스럽게 잘 먹고갑니다 ^^

수유동이라 집에서 멀지 않고

또오기 딱좋아요 ^^

다음에는 웨이팅 안하게 평일에 방문해보려고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