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성신여대골목식당 돼지멱살 먹을 수 있는곳 꾸이꾸이멱살

by 짜리와몽땅 2024. 4. 25.
728x90
300x250

 

성신여대골목식당 돼지멱살 먹을 수 있는곳 꾸이꾸이멱살

 

저희가족은 저녁을 먹으러 성신여대에 방문했어요~

성신여대 자주 가봤지만 성신여대 골목에 위치한

정말 다른세상에 온것같은 색다른

성신여대 골목 숨은 특수부위전문점집

꾸이꾸이멱살 방문했습니다^^

성신여대역 삼겹살도 있고 멱살이라는

특수부위도 파는 곳이에요~!

 

 

매장 내부는 이렇게 아담하게

5~6개의 테이블이 있었어요 !

 

 

저희는 꾸이꾸이세트

2인세트 특별한접시 53,000원짜리를 주문했는데요

멱살, 꼬들삼겹, 뒷고기, 토시살, 소금막창

5가지종류가 나오는 세트를 주문했답니다

이날 배가 엄청 고팠거든요 ㅋㅋㅋ

오예 고기파티~~~

 

 

기본상차림은 이렇게 쌈류와 야채들 나왔어요~!

소스는 총 세종류인데

매운소스, 짭쪼름소스, 와사비 이렇게 있었어용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멱살, 꼬들삼겹, 뒷고기, 토시살 4가지 나와줍니다!!

특히 맨오른쪽 아래! 멱살은 먹어본적 없는 부위인데

돼지한마리당 100그램밖에 나오지 않는

특수부위라서 기대가 너무 되더라고용 ㅋㅋㅋ

300x250

 

사장님이 직접 고기 올려주셨답니다!!

먹는 방법과 부위별 설명해주셨는데

멱살과 뒷고기 살은 선홍빛이 돌때

먹으면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나머지 잘라가며 나면이 열심히 구워주고

저는 멱살과 토시살 바로 먹어줘봅니다!!

돼지고기는 항상 익혀섬 먹는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좋은돼지는 완전 익혀먹지 않아도 안전하다고 들었었거든요

살짝 덜익은상태로 먹어주니

오오~! 이건 소고기 버금가는 맛도리 고기다 ㅠㅠ

감칠맛있고 고기가 고소하니

또 씹는 질감도 쫄깃하고 넘넘 맛있습니다!

멱살 처음먹어봤는데 뭔가 퍽퍽해보였으나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나요!!

 

 

야채올려서 먹어주고

꼬들삼겹살도 뇸뇸 먹어주니 고소하고 맛나요 ^^

고기에 쌈도 빠질수 없죠 쌈도 아주 야무지게

싸먹어줍니당 ^^

 

 

성신여대역 삼겹살 꾸이꾸이멱살 세트 주문하면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는데요

아주 팔팔끓여져 나오고 두부가 숭덩숭덩

많이 들어가있어요!

한입 핫뜨뜨 먹어보니 와 이거 존맛인데?!

항상 집에서 끓여먹는 된장찌개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이거는 그 이상이에요!

여기 된장찌개 전문점해도 대박날듯..!

 

 

고기 먹다보니 마지막으로

초벌완료된 소금구이 막창이 나왔어요!

 

 

쫄깃쫄깃한 떡과 막창 같이 먹어주니

입이 고소해지면서 기름기 느껴지는게

아주 돼지가 되는 행복한 맛입니다 ㅋㅋㅋㅋ

간만에 정말 뱃속에 기름칠 제대로 해줬쥬~~

 

 

그렇게 완식!!

저랑 남편은 잘먹어서

3인세트 아주 뚝딱 완식했네요 ^^

나중에 계산하고 나가는 길에

사장님께서 가글도 챙겨주셨어요 !!

사장님센스 짱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