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핵밥 대학로점 주차가능확인

by 짜리와몽땅 2024. 6. 21.
728x90
300x250

 

 

 

 

토요일 점심 저는 오랜만에 친정엄마와

데이트를 하기 위해 대학로로 왔습니다 ^^

엄마랑 뭘먹어야 맛있는걸 먹었다고 소문날까

고민하던도중 찾은 맛있는 곳!

혜화밥집 대학로데이트 코스 핵밥대학로점!

음식이 정갈하고 깔끔하고 맛있게 나온다는

정보를 입수해서 방문했습니다 ^^

 

 

참고로 혜화밥집 대학로데이트 코스 핵밥대학로점은

주차할수있는 곳이 따로 없어서

핵밥 들어가는 골목 초입에 위치한 황금주차장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

기본 30분까지는 2,500원이고 이후 추가

10분당 1,000원씩 올라가는데

서울 민영주차장 치고는 굉장히 저렴한 주차금액이네요 ^^

 

 

다시~ 혜화밥집 대학로데이트 코스 핵밥대학로점

으로 돌아와서!

메뉴가 굉장히 다양한데요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경양식왕돈까스 10,900원

모듬카츠카레덮밥정식 18,900원

이렇게 두가지 메뉴 주문했습니다 ^^

 

 

이날 저희가 이른점심에 방문해서 메뉴가

금방 나왔어요!

아주 맛깔스러운 자태를 뽐내면서 등장 ^^

 

 

경양식 왕돈까스 정말 엄청큰 돈까스가 나오더라고요!

이게 가격이 만구백원인데 저는 아이랑 같이 먹을 메뉴로

주문한거였어서 아주 잘 주문했다 싶었습니다 ^^

 

 

참고로 메뉴나오면서 달달한 소스 발려진

치즈떡도 나오는데 저희 딸이 떡순이라

포크에 찍어서 주니 너무 좋아해요 ㅋㅋ

 

 

엄마들은 딸아니면 이런데 자주 안오는데

분위기도 좋고 이렇게 정갈한 식당오니

좋아하시더라고용 ^^

새우튀김이 아주 튼실한게 맛있게 드셨어요!

 

 

요 일본식 두툼한 돈까스도 저도 한입 먹어보니

아주 육즙이 풍부한게 겉바속촉 제대로된

돈까스더라고요!! 여기 찐 맛있는 식당이었네!

 

 

경양식 돈까스는 비교적 얇고 넓게 편 돈까스인데

역시 한국인의 입맛인 경양식 돈까스가 아주 만족스러운 ㅋㅋ

소스는 아주 달달한 소스였는데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저희 아이도 밥이랑 같이 먹였는데

맛있다면서 더줘더줘! 이러고 아주 잘 먹였습니다!

 

 

치킨가라하게와 고소한 샐러드

같이 먹어주니 신선하면서도 달달하고

바삭하고 아주맛있는거 다하더라고요 ^^

그렇게 완식!!! 너무 잘먹었습니다 ^^

혜화밥집 대학로데이트 코스 핵밥대학로점

연인사이에 데이트 코스뿐만아니고

가족들 특히 엄마 모시고 오면 완전 좋아합니다 ㅋㅋ

엄마들맨날 한식만 드시다가

이렇게 분위기 좋은 일식 분위기 식당에서

아주 푸짐한 정갈한 정식 하나 시켜드리면

아주 만족해하면서 드시니 저도 기분좋더라고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