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제주미향해장 명동 본점 명동해장국 맛도리 추천!

by 짜리와몽땅 2024. 6. 25.
728x90
300x250

 

 

 

 

명동 직장인 워킹맘입니다!

오늘도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한곳

오늘은 아주 칼칼한 국밥같은게 땡기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방문한~~~

명동점심 명동직장인이 가는곳 [제주미향해장 명동 본점]

입니다!

입구는 작은 골목같지만 들어가면

꽤 넓은 평수의 식당이더라고요

 

 

1층에도 자리가 꽤많은데

2층올라가면 자리가 아주 많고

여기서 단체식사라던가 단체 회식도 가능해보입니다!

알고보니 최대 128석까지 가능한 곳이더라고요 ^^

명동이 한국여행지 중 하나지만

사무실도 많은곳이라 직장인들에게 아주 좋은공간이에요

참고로 올라가다보니 술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고

많은게 여기서 회식하기 딱좋다 ㅋㅋ

 

 

메뉴는 해장국 메뉴부터

아롱사태전골, 수육, 김치전, 돌솥비빔밥,육회

등등 아주 많은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날

선지해장국 얼큰 1개

돔베수육국밥 얼큰 1개

수육작은한접시 1개

주문했습니다 ^^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은 아주 소중하잖아요?

여기 명동점심 명동직장인이 가는곳 제주미향해장 명동 본점

메뉴가 아주 빠르게 나오는데

수육 작은접시가 또 나왔어요!!

촉촉하게 육수에 살짝 담궈져서 나오는데

한입 먹어보니 야들야들 끝판왕!!

이거 먹고 식욕이 마구 돌아요 ㅋㅋ

 

 

메인메뉴 등장!

선지해장국, 돔베수육해장국 등장입니다~

둘다 얼큰으로 주문해서 아주 얼큰하게

나온 비쥬얼입니다 해장국 위에 마늘

엄청 많이 들어간것 보이세요? 이거 완전 제스타일

칼칼하게 먹으려면 역시 마늘도 필수라는거~!

 

300x250

 

제가 주문한 선지해장국인데

선지가 저같은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

너무 좋은 저칼로리 영양식이라고 하더라고요!

아주 큼지막한게 여러개 막들어가있습니다!!

한입 먹어주니 정말 비린내 하나도 안나고

고소하고 맛있는 선지 ㅠㅠ

선지 안좋아하는 분들도 여기서 먹어보면

오 이런맛이구나! 알수 있어요

 

 

두번째로 돔베수융국밥! 이것도 얼큰이고

얼큰의 국물 베이스는 똑같은거라

국물맛은 똑같았어요!

돔베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는데

기본적으로 고기를 아주 잘 삶아서 야들야들하니

이게 딱 제가 찾던 칼칼한 해장국 국밥입니다 ㅎㅎ

 

 

어느정도 건데기 먹어주고 밥 말아먹어줘야죠?!

저는 칼칼한 국밥 먹을땐 다 안말고 이렇게

한수저 떠서 담갔다가 먹는게 그렇게 묘미더라고용 ㅋㅋ

얼큰하고 칼칼하니 식욕 확땡기는 맛이라

계속 계속 와구와구 먹게되고

사무실에서 추웠던 에어컨 찬기가 확 가시는

그런맛이에요 ㅠㅠ

 

 

고기 찍어먹고 밥에 싸먹고

아주 포식제대로 한날이다~~

수육접시에 머릿고기도 나왔는데

요거 쫀독쫀독하니 아주 맛도리에요!!

 

 

그렇게 완식! 아주 잘먹었습니다 ^^

양이 정말 많아서 제가 원래 다 먹는 스타일인데

정말 배부르게 먹었고 양많은 성인 남성분들도

아주 배부르고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었어요!

참고로 ㅋㅋㅋ

제가 허겁지겁 먹느라 중간에 흰옷에 국물 튀었는데

아~~ 역시 앞치마 했었어야 했나 둘러보던 찰나

직원분이신지 사장님이신지 아주 센스있게

앞치마랑 의료용 얼룩제거제도 가져다주셨어요!

이렇게 손님 하나하나 다 서비스 완벽하게 해주시니

잠깐 먹는 점심식사여도 너무 감동쓰 ㅠㅠ

사장님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