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명동카페 크림시크 분위기 성수동같고 아주 좋은~~

by 짜리와몽땅 2024. 6. 19.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 명동직장인 오늘은

점심을 먹고 맛있는커피집 찾다가

회사 아주가까운 곳에 위치한 분위기 커피집

명동카페 비엔나커피 아주 맛있는 크림시크

찾아가봤습니다 ^^

 

일단 입구 들어가자마자 디저트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구움과자아 소금빵류도 있었어요

카페와서 커피만 마시고 가기

조금 아쉬워 하는 분들에게는

여기 명동카페 비엔나커피 아주 맛있는 크림시크

아주제격인듯 해요!

 

 

구움과자 빵류 뿐만아니라

케이크류도 4가지 더 있더라고요!

이런 달달구리 케이크 류는 아메리카노 마시면!

먹으면 말모말모 ㅠㅠ

 

 

또 한쪽에는 머랭과자도 있네요 ^^

 

 

카페에서 해당 원두도 따로 팔고

케이크류 포장할때 박스같은경우

500원 추가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메뉴판은 이 한장에 다!

저희는 이날

아인슈페너 5,800원

딸기라떼 7,000원

몽블랑다쿠아즈 9,000원

이렇게 세가지 메뉴 주문했습니다 ^^

 

 

우선 직장동료가 주문한 딸기라떼!

우유향이 아주 한가득 딸기시럽도 달달하니

맛나더라고요 ^^

위에 크림도 있어서 딸기류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

딸기라떼 강추드립니다!

 

그다음 제가 주문한 아인슈페너!!

일명 비엔나커피라고도 하쥬?^^

저는 커피의 쓴향위에 아주 달콤한 크림이

너무 맘에 드는데요 아인슈페너는

위에 크림한입먹어보고 아래 커피쭉마셔보고

나중에는 섞어서 부드럽게 먹는것도 맛있더라고요 ^^

명동카페 비엔나커피 아주 맛있는 크림시크

비엔나커피 아주 맛있고 수준높은 급이라

제 맘에 쏙 들었답니다 ^^

 

 

마지막으로 몽블랑 다쿠아즈!

몽블랑은 밤크림을 뜻하는데 다쿠아즈 위에

밤크림이 아주 한가득 들었고 한입 먹으니

밤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달달하고 커피랑먹기

너무 좋은 디저트더라고요 ^^

이쁘기도 예뻐서 사진으로 남기기도 딱좋은 디저트!


그렇게 싹쓰리 완료 ^^ㅋㅋㅋㅋ

명동카페 비엔나커피 아주 맛있는 크림시크

분위기도 너무 좋고 명동인근에 그냥 커피집 말고

분위기 좋은곳에서 사진도 남기시고 싶은 분들은

여기 크림시크 딱 좋은 카페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