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아고다캐쉬백리워드 신청하는 방법] 베트남 숙박 체크아웃 두달 후 꼭 해야하는 아고다 리워드 캐쉬백 #아고다캐쉬백 #아고다 #아고다숙소캐쉬백

by 짜리와몽땅 2023. 12. 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는 10월초 아고다를 통해 베트남 숙박을 예약했었습니다.

예약당시 아고다 리워드 캐쉬백을 할 수 있는 숙소였고

나중에 캐쉬백 받을 걸 생각하면 조금 저렴하게 

갈 수 있겠다 생각해서 예약했었죠 ㅋㅋ

 

베트남 여행기에 대해 보시려면 아래 링크 클릭^^

↓ ↓ ↓ ↓ ↓ ↓ ↓

 

[단기나트랑여행] 2023.10.03 스완도르 리조트 상태/ 숙소에서 먹을거 마실거 다 주는 올인클루시브

나트랑 0.5박 머물고 온 여행팀은 저희 가족밖에 없을거에요 ㅎㅎ 이유는 이 포스팅 하단에 알려드릴게요. 우선 저희가 2023년 10월 3일 비엣젯을 타고 아침 6시 15분 비행기를 타고 나트랑에 9시넘

all-value.tistory.com

 

 

여행을 다녀온 후 

체크아웃 하고 한달뒤 아고다 리워드 캐쉬백

신청할 수 있을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한달에 한달이 더 소요되서

거의 체크아웃 후 두달만에 신청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러니까 제가 10월 7일쯤 체크아웃이고

12월 6일 아고다 캐쉬백하라고 메일이 왔으니

체크아웃 후 두달 이후에 신청하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고다 앱을 들어가니 이렇게

캐쉬백 리워드라고 되어있어요!

금액은 193,133원!

적지 않은 금액이쥬?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신청하는법

이제부터 잘 따라와주세요!

 

 

중간에 

[캐쉬백 리워드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캐쉬백 리워드 요청하기 들어가면

은행계좌에 AED라고써있을거에요.

이거를 한화 KRW로 바꿔주세요!

 

그리고 하단에 신용/직불카드라고 되어있는데

혹시 신용/직불카드로 신청하실 분들은

그걸로 신청하시면 되겠지만

은행계좌로 신청하시면

진짜 하자마자 바로 돈이 들어오거든요 ㅋㅋ

그니까 왠만하면 은행계좌로 하세요

 

 

이메일 입력해줍니다

근데 이메일 입력할때 ㅋㅋㅋ

일부러 저렇게 설정해 놓은건가

알파벳 하나 적으면 자판 내려가고 

또 하나 적으면 자판 내려가고 ㅡㅡㅋㅋㅋ

그래서 그냥 이메일 통으로 복사 붙여넣기 해줍니다.

 

수취 유형은 개인이고

계좌소유자 이름적으라고 되어있는데

GILDONG HONG

이렇게 대문자로 이름 성 순서대로 적어주시면됩니다

생년어월일, 은행 정보 등등 기입하고

아랫쪽에 주소입력하라고 나오는데

저는 귀찮아서 대충 영어로

서울 성북구

까지만 적었어요 ㅋㅋㅋ

우편번호는 검색해서 저희집 우편번호 넣었고요

 

 

다기입하고 다음/완료 버튼 누르면

이렇게 축하합니다 ! 

라는 문구가 뜨면서 

7일정도 소요된다고 나오는데

 

 

 계좌 들어가보면

아주 바로 돈이 들어옵니다 ㅋㅋㅋ

찾아보니까 계좌로 하신분들은

거의 바로 돈이 들어왔다고 하더라고요

여러분들 빨리 받으시려면

왠만하면 계좌로 받으세용 ㅋㅋㅋ

 

그럼 20000~~~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