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숲이네개와냥 운영기

[반려동물용품점]성북구 상월곡동 숲이네개와냥_강아지간식/고양이간식 파는 곳 무인 24시

by 짜리와몽땅 2023. 9. 27.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저희 무인애견용품샵/무인반려동물용품점인 숲이네개와냥 상월곡점을 소개해 드립니다 ^^ 저희 숲이네개와냥 상월곡점은 3호점으로 오픈한지 이제 막 1달차가 되어갑니다. 근데 왜 1호점 포스팅하고 바로 3호점을 포스팅하지? 궁금하신 분들 계실거에요 ㅎㅎ 사실 2호점은 집에서 거리가 꽤 되서 아직 사진을 못찍어왔네요 ㅠㅠ 2호점은 종암점인데 곧 사진찍어와서 포스팅할게요 ^^

사진에서 보이시는 바와 같이 아직 오픈단계라 정리정돈이 잘 되지 않았어요 ㅠㅠ 물건도 많이 오고 박스도 매우 많이 쌓였답니다. 하지만 길목이 굉장이 좋은 곳이라 유동인구도 많고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주고 계시네요 ^^ 3호점은 보증금, 월세, 권리금이 제가 운영하는 3곳 중 가장 비싼곳이랍니다 ^^;;그만큼 장사가 잘되어야 할텐데요 아직은 무난한 성적을 보여주는 매장이랍니다 ^^

3호점에도 제가 애증하는 오더퀸 키오스크 현금+카드 공용 키오스크입니다 ^^ 제가 3호점은 빨리 오픈을 해야하기도 해서 키오스크는 중고로 한 180만원인가 구입해 왔어요. 이것도 매장에서 제일 값비싼 물건이네요. 그래도 오더퀸이 어플이 잘되어있고 고장수리도 빠른편이라 많은 무인 가게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께서는 이 기계가 비싸도 많이들 사용하고 계신답니다. 

사실 3호점은 약 6평정도 되는데요. 1,2호점이 다 5평 이하라 저희 3호점이 제일 큰 매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ㅋㅋ 그만큼 물건도 더 들어가고 생각했던 초도물량 비용이 꽤 나와서 벌써부터 카드값이 걱정이 되긴합니다 ^^... 요즘 장사하는거 너무 힘든게 저만해도 물가 비싸다고 맨날 배달시켜먹다가 이젠 마트에서 장봐와서 외식은 거의 돈을 안쓰는데 하물며 다른 분들도 애견용품이나 간식 사가는 것도 많이 줄이실거같아요 ㅠㅠ 그래서 매출이 예상보다 많이 나오진 않고 다들 제가 3호점까지 운영하니까 장사 잘되나보다? 하시는데 사실 이런 무인 매장은 1개당 순수익 100정도나오면 굉장히 잘한 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인 매장은 여러개 운영해야 월급정도가 나온다는 사실 ^^~~ 그래서 저도그렇고 다른 아이스크림무인 운영하시는 분들도 여러개 하시나봐요. 1개 운영해서 100나오면 다행이고 이것도 안나와서 투잡 뛰면서 월세 충당하는 사장님들도 꽤 많답니다 ㅠㅠ 요즘 장사는 너무 어려워요.

사장 관점에서 쓰는 포스팅 이기때문에 제가 너무 쓸데없는 넋두리를 써놓았는데 양해 부탁드릴게요ㅋㅋ 그래도 동네 장사하는데 너무 가격이 비싸면 단골손님 만들기도 힘들어요 저는 이런 장난감 나름 싸게싸게 놓는답니다. 같이 상생하려면 저도 좋은물건 싸게 제공해드리는게 답인거 같아요.

저희 숲이네개와냥은 고양이 먹을거리도 굉장히 많답니다! (사실 제가 냥냥이 두마리를 키워요 ^^) 저희 고양이들은 입맛까다로워서 참 이것저것 많이 줘봤는데 그중에서도 엄선되어 재료도 좋고 잘 먹는 것 위주로 가져다 놓았어요.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 해도 냥이들이 안먹으면 돈만비싼데 마음도 아프잖아요 ㅠㅠ

이제 가을이라 날씨도 선선해졌고 조금만 더 있으면 바람도 불고 추워질거에요 제가 지금은 옷종류를 많이 놓지는 않았지만 조만간 가을겨울 제품으로 좋은것 많이 들여다 놓을게요 놀러오세요 ^^

마지막으로 저희 간식 서비스~~^^ 네이버 영수증 리뷰 달아주시면 한통 다드리고, 에이 영수증리뷰는 무슨! 귀찮으시다 하면 옆에 소분해 놓은 간식들 가져가세요. 그래도 리뷰 하나씩 달아주시면 사랑합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