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북창동회식 북창동개성칼만두에서 해도 딱좋아

by 짜리와몽땅 2024. 6. 19.
728x90
300x250

 

 

 

 

명동 직장인 점심 ~ 오늘도 유목민이 되어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도중

요즘 사무실이 에어컨으로 너무 추워서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뜨끈한 칼국수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찾아온곳

서울시청밥집 양많고 가성비 좋은 북창동개성칼만두!

저희 회사에서 북창동개성칼만두까지 걸어서

약 10분거리에 위치해서 가기도 딱좋길래 방문했습니다 ^^

 

 

들어가보니 내부에 이미 점심식사

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참고로 서울시청밥집 양많고 가성비 좋은 북창동개성칼만두

칼국수 먹고 밥땡길때도 있는데

공기밥 무료라고 하더라고요!

 

 

키오스크로 주문도 가능했는데

메뉴 보니까 칼국수와 만두 그리고

비빔국수도 있는것 확인!

저희는 이날

칼국수 8,000원

비빔빔칼국수 9,000원

왕만두 김치 고기 반반 8,000원

세가지 메뉴 주문했습니다 ^^

 

 

기본반찬 세팅해주고요!

수저세트는 이렇게 위생적이게

보관되어있어서 아주 굿~

 

 

직장인 점심시간은 아주 귀한것인데

여기 서울시청밥집 양많고 가성비 좋은 북창동개성칼만두

메뉴가 엄청 빨리 나와서 너무 좋아요!

칼국수 아주 큼지막한 대야그릇에

엄청 푸짐하게 등장해줍니다!

 

 

곧이어 비빔칼국수도 등장!

진짜 양이 많은걸요!!

요즘 명동이나 시청쪽 을지로쪽에서

물가가 하도 비싸서 8천원정도에

밥먹기 힘든시대인데 칼국수 8~9천원에

먹을 수 있다는게 놀랍고 양도 너무 많아서 놀랐어요!

 

 

요즘같은 여름에는 또 이런 비빔국수가 땡기더라고요

아주 쫄깃쫄깃한 면발이 뭔가 쫄면비슷하기도 하고!

양념이 아주 알잘딱깔쎈 이라 ㅋㅋㅋ

군더더기 없이 매콤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저는 너무 좋았어요!

오이도 아삭아삭 씹히는게 여름을 먹는느낌이 딱 나는

비빔국수였답니다 ㅋㅋ

 

 

그다음 뜨끈한 멸치국물의 칼국수!!

일단 국수 베이스가 확실히 멸치베이스라

국물이 아주 깊으면서도 담백하니 너무 맛나더라고요!

비빔국수는 탱탱했지만 요 칼국수는 쫀독쫀독한게

면발이 다른것 같았어요!

면발에 국물도 잘 베어있고 잘익은 김치에 곁들여서

한입 먹으니 이야~ 역시 이게 칼국수지 싶더라고요 ㅋㅋ

 

 

마지막으로 왕만두 등장!!

진짜 만두가 커요 ㅋㅋㅋ 반반만두를 주문하면

김치반 고기반 해서 통 5알이 나옵니다!

크기가 정말 여자손 주먹만하게 나오는게

요것도 아주 실한 메뉴에요

 

 

김치 만두 아주 칼칼하니 간도 딱좋고

고기만두 간장에 살짝찍어서 한입 먹어주니

정말 간간하게 맛있는 만두더라고요 ^^

만두피가 대체로 얇고 속이 두툼한게

이런게 딱 제스타일이거든요 ㅋㅋ

 

그렇게 여자 두명이서

메뉴 3개 클리어 완료!

정말 배부르게 잘먹고 갑니다 ^^~~

회사랑 거리도 가까워서

종종 칼국수 땡길때 방문하면 좋겠더라고요!

특히 비빔칼국수가 아주 면발 탱탱하고

쫄면같기도 하면서 쫄면은 아닌데

나중에도 생각나는 그런맛이에요 ㅠㅠ 맛도리맛도리

오늘도 맛있는 점심먹고 아주 배부르게

업무스타트 했네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