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필리핀마닐라 5탄]SM몰에서 네일케어 받기_짜리와몽땅TV

by 짜리와몽땅 2019. 10. 1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짜리와몽땅TV 입니다.

이번엔 필리핀마닐라에 방문하시면

네일케어샵을

보실 수 있으신데요.

한번 받아볼까?

서비스는 어떨까? 궁금하실겁니다.

그래서 짜리와몽땅TV에서

궁금증을 해소해드리겠습니다^^

 

바로 SM메가몰 내부에 위치한 SUNDROPS 매장입니다^^

SUNDROPS 매장 실외모습

매장에 들어가기 앞서서

네일케어하면

여성분들께선 잘 아실텐지만

많은 남성분들께선

손톱꾸미러가는거 아니야?

라고 많이 생각하실텐데요.

네일케어는 말 그대로 손톱보호라는 뜻이라

손톱 위생부터

케어까지 받을 수 있으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와같은? 상남자 분들께도

강력추천~! 합니다^^

그럼 들어가서 받아보겠습니다~

많은 남성분들께서

일행가 같이가면 짓는미소일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고객'짜리'는 이전에 자동차공업사에서

차체수리 외형판금일을 했는데요.

직업으로 인해서 손톱이 다치고 더러워져있던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네일케어 받아보자 했을때

거부하기보단

해외여행왔는데 이럴때 받아보자 해서

거부하는척 하다가

냉큼 들어갔답니다^^

네일케어샵직원분께선

빠른 손놀림으로 능숙하게

케어해주시는데

전문가 다웠습니다.

 

네일케어 받던도중 '짜리'가

추가로 발냄새 때문에

고생중이라며 발케어도 요청하는데요 ㅋㅋ

냄새쟁이 짜리

발케어를 받는 짜리의모습

케어전 냄새제거와 위생으로 세척부터

진행하기 때문에

본인의 발냄새를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발톱케어중인

짜리의 발모습

전문가 답게

발바닥 각질도 제거중이신

네일샵 직원분의

빠른 손놀림

 

작업시간은 1시간정도

걸렸습니다.

손톱 발톱 함께 신청하시면 직원 2분께서

동시에 각각 작업하시기 때문에

편안하게 빠르게

케어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손톱이 매우 깨끗해졌네요.

이제 손으로 상추쌈같은 음식들을 먹을 때

눈치보지 않고 먹어도 되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발톱도 깨끗해졌고

누가 내 발톱볼까봐

걱정 안해도 되겠습니다^^

캬~ 이제 발냄새하곤

안녕할 시간이 왔네요 ㅋㅋ

더이상 발냄새 걱정은 없을거 같습니다^^

이렇게 손발톱케어를 마치고 나니

마음도 함께 깨끗해진거 같아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시한번

적극추천합니다^^

 

짜리와몽땅TV

SUNDROPS 네일샵 방문전

옆에 있는 마사지샵 예약을 해두었기 때문에

다음은 전신마사지를 받으러 갔습니다^^

많은분들께

마사지샵 예약먼저 하시고

기다리시는동안

네일케어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짜리와 몽땅TV
네일샵과 마사지샵의 정보를 더 알고 싶으신분들께선

아래 링크영상을 클릭해주세요^^

SM몰에서 네일케어 받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구독 좋아요는 센스~! 아시죠? ㅋㅋ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리와몽땅TV를 더 보거나 알고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Y-F2maHl4YK5x0ataxYkNQ

 

짜리와 몽땅이

 

www.youtube.com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