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테슬라 주식 수익인증] 주린이가 3개월간 테슬라를 보유했더니 이런 결과가

 

 

몇개월 전부터 테슬라 주식, 테슬라 주가 관련해서 주변에서 이런저런 소문을 많이 들렸었습니다.

뭔가 느낌이 비트코인 사면 그렇게 돈이 된더다라! 할때 들었던 소문이랑 비슷한 느낌이랄까?

사실 비트코인 호황기에 비트코인이니, 리플이니 엄청 높은 가격에 샀다가 몇십만원 날려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테슬라도 잠깐 번쩍했다가 아래로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제가 테슬라 주식을 산 이유는 요즘 주변에서 젊은 친구들이 주식을 많이 하기도 하고 

내가 열심히 돈을 벌어서 집 한채 장만할 수 있을까 걱정되는 마음에 뭐라도 해야겠다는 마음이 컸어요ㅠㅠ

그래서 저는 테슬라를 9월 초부터 매입했었습니다. 사실 이때도 테슬라 많이 상승했을 때죠.

 

 

처음에 400초반에 테슬라 주식을 샀었는데 갑자기 무슨 330까지 막 내려가는거 보고 멘붕이 와서 수중에 있는 돈으로 물타기.. 그러니까 평단가 낮추기를 했었습니다.

다행히도 330쯤 와서 한 두개씩 더 사고 물타기가 잘되서  현재는 평단가 369달러 입니다.

이때도 너무 쫄려서 찔끔찔끔 한개씩만 샀었네요 ㅋㅋㅋ 얼마나 더 내려갈지 모른다는 생각에 ㅋㅋㅋ

 

 

다행히도 테슬라 주가는 조금씩 상향했고 드디어 

S&P글로벌이 20년 11월 16일자로 테슬라를 S&P 500 지수에 편입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정확한 편입은 오는 12월21일 이루어 진다고 하는데요, 편입하면 주가가 하락했던 것들도 있어서 하락하지 않을까 굉장히 걱정을 만이 했지만 다행히도 테슬라는 무서우리만큼 하늘로 횡보하고 있습니다!!

 

 

테슬라가 520 달러 넘었을 때 얼마나 쫄깃하던지 ㅎㅎㅎ

사실 테슬라 조금 이득보면 빼야지 싶었는데 아니다 그냥 귀찮으니 존버하자 했더니

이렇게 좋은결과를 가져다 주네요.

아래는 제 주식계좌입니다.

 

 

원래 이익은 55%인데 달러가 하락세라 한화로 따지면 이익은 45%입니다.

대략~ 한화로 820만원 투자해서 1,200만원 만들었고 3달만에 380만원 이득봤네요.

물론! 주식이라는게 현금화 시켜서 내 통장에 들어와야 확실한 내 돈이 되는 거지만요 ㅋㅋ

 

 

일단 저는 테슬라 주식을 계속 보유할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S&P 500에 편입되면 기관에서는 일정 주식을 보유해야 하기 때문에 테슬라 주식 매매가 활발해 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앞으로 테슬라 전기차, 테슬라 자율주행 등 이슈가 큰 것들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충분히 보유하거나 지금 이라도 테슬라 주가를 사는게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물론 중간중간 조정이 오긴 하겠지만 그때를 매수시점으로 보고 조금씩 주워보는 생각도 갖고 있어요.

 

 

사실 테슬라 차나 테슬라 자율주행이 아니어도 디자인이 독보적으로 예쁘기 때문에 매니아층이 많다고 하네요.

저도 처음 강남쪽 회사 근무할때 엄청 예쁜차가 있었는데 알고보니 테슬라 차량이었어요.

테슬라 모델3, 테슬라 모델 x, 테슬라 모델s 세가지 타입이 굉장히 인기 타입인가보네요.

저도 나중에 돈 열심히 벌어서 테슬라 자율주행 가능할 때, 테슬라 전기차 하나 구매하고 싶네요!

지금은 그냥 테슬라 렌트 로 만족하는걸로 ㅋㅋㅋ

 

728x90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