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추천상품

[노가리칩] 롯데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찾고 계신가요? 롯데마트로 고고

by 짜리와몽땅 2023. 9. 26.
728x90
300x250

요즘 유행한다는 그 노가리 칩입니다! 다들 구하기 위해서 새벽 편의점 물건 들어올 시간 확인해 보시는 분들도 꽤 많을것 같아요. 저희 남편은 이 노가리칩이랑 먹태깡 찾아본다고 동네 편의점을 계속 돌아다녔죠 ㅎㅎ 편의점주분 께서 저희가 자주 오니까 이시간(점심쯤)은 절대 못구한다고 편의점도 물건 들어올때 한 4~5개밖에 안들어온다며 말씀 해주실 정도였답니다. 사실 먹태깡은 이전에 편의점에서 남편이 구해와서 먹어본적 있는데 확실히 맛있긴 합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진짜 먹태가 좋아요 ^^

이번 노가리칩도 남편이 구해왔는데 과연 어디서 구해왔을까요~?^^

바로바로 같은 롯데계역 마트 롯데마트 999였습니다 ^^ 저희는 하월곡동에 거주하기 때문에 하월곡점으로 가니 노가리칩이 생각보다 많이 쌓여있더라구요 편의점처럼 몇개만 쌓여있는게 아니라서 저희 남편은 이걸 한 6봉지 사왔나 그랬습니다.

저는 사실 포켓몬빵, 먹태깡, 노가리칩 뭐 구하기 힘들다 해도 이렇게 발품팔아서 먹어보고 싶지는 않았거든요. 근데 남편은 이런거 나오면 맨날 사러 돌아다니고 먹고싶어해서 저는 은근 힘들지 않게 남편 덕분에 먹어보는 편입니다.

멍태깡이랑은 조금 다르게 노가리칩은 생각보다 무게감이 꽤 있었어요. 그리고 내용물도 두둑하게 많은 느낌!

총용량이 120그램이라서 그런거같은데 칼로리는 역시나 사악하네요 30g당 166칼로리라면 이거 한봉 전체 먹으면 664칼로리 ㅠㅠ 다이어트 하는 저에겐 멀리해야 할 과자이긴해요. 하지만 한입 먹어봐야겠죠!

내용물은 이렇게 큰 칩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나름 롯데에서 노가리처럼 만들려는 노력이 보이는 과자랍니다. 냄새도 노가리 향이 물씬 해산물 냄새가 솔솔났어요. 사진 상으로는 꽉 안차보이는데 실제로는 엄청 꽉찼다는 느낌이 들게 포장해놨더라고요.

칩 하나가 생각보다 크기가 크죠 엄지손가락 만한 칩~ 한번 아삭 하고 먹어봤더니 오호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노가리칩이라 노가리 맛과 향이 느껴지고 꽤 바삭바삭하니 술안주로 딱좋아요. 아이들 과자로 주면 좋겠지만 많이 어린 아이들은 너무 짤 수도있으니 다른 과자 주는게 나을것 같아요. 이 노가리칩 먹다보니 짜서 그런가 맥주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 

남편은 노가리칩을 마요네즈에 찍어먹었는데요, 그것도 나름 맛있었는지 과자 한봉지를 순삭했습니다. 저도 마요네즈 한번찍어 먹어보니 그 맛을 알겠더라고요. 근데 다이어트 하는사람들에겐 마요네즈도 피해야 할 음식이죠 ㅠㅠ

그런데 말입니다 ^^ 이거 구하기가 그렇게 쉽지가 않잖아요? 저는 귀찮은걸 너무 싫어하기 때문에 물론 이거 한번도 안먹어봐서 먹어보고는 싶지만 그렇게 온동네를 뒤져가며 살만한 과자는 아니지 싶어요 ㅋㅋㅋㅋㅋ

물론 있으면 사겠지만 돌아다니면서 살 필요는 없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만약 노가리칩이랑 노가리랑 같이 있는데 둘 중 하나만 먹어야한다? 그럼 노가리 먹겠습니다. 또 만약 먹태깡이랑 먹태가 있는데 둘 중 하나만 먹어야한다? 그럼 먹태 먹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먹태를 되게 좋아해서 쿠팡에서 대용량 하나 사다가 냉동 보관해놓고 먹고싶을 때 마다 에어프라이기로 데워서 먹는데 그거를 마요네즈 찍어먹잖아요? 그게 그렇게 극락이 아닐 수 없어요. 또한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는 원재료만 있는거라 칼로리가 저칼로리 이기도 하구요 ^^

그래도 술안주에 딱좋은 노가리칩~~ 진짜 노가리보다 가격도 싼데 ㅎㅎ 롯데에서 이렇게 마케팅을 해버려서 좀 짜증나기도 해요 그냥 다들 먹을 수 있게 왕창 풀어야지 구하기도 힘들게 이게 뭡니까~~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