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 추천상품

가성비최강 이마트행사상품 비비고순댓국_짜리와몽땅TV

by 짜리와몽땅 2019. 10. 8.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짜리와몽땅TV 입니다.

여러분께서는 순댓국 좋아하시나요?

전 국밥매니아 일명 국밥충인데요ㅋㅋ

전국적으로 국밥식당이 있듯이 국밥 열기가 식지 않고 있는데요~

오래된 음식이면서 인기?있는 이유는 바로 아래 있습니다.

 

역사속으로 순댓국을 살펴보면

순댓국은 음식디미방 또는 규곤시의방이라 불리는 서적으로

1670년경 안동 당씨가 쓴 조리서에 레시피가 있듯이

하지만 이것또한 최초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소 1670년 부터

슬기롭고 지혜로운 조상님들께서

이 맛좋은 순댓국을 드셨구나..

바로 이렇게 오래된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우린 선조들의 슬기롭고 지혜로운 JMT 음식인 순댓국

현재까지 현대 입맛에 맞춰서

이어가고 개발하고 맛있게 먹고 있다니

인기와 함께 현존하는 대한민국 JMT 음식

순댓국

조사하다보니 자부심 어쩔...ㅋㅋ

 

그리고 국밥매니아 이자 국밥충이 추천하는 바로 아래 순댓국 한번 보시죠^^

비비고에서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 순댓국

짜리와몽땅TV는 실제로

돈을 내고 구매했는데요

이유는!!

시식하고 띠용~! 이맛은.. 왠만한 식당보다

맛집에서 먹는 맛이면서

현재 가성비 좋은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자 우선 귀리&현미밥과 함께 시식모습부터 보시죠^^

비비고 순댓국 시식

벌써 먹고싶죠?

아ㅎㅎ 아닌가요? (속마음 : 먹고싶다 먹고싶다 먹고싶다 x?)

음~ 속마음까지 숨기실 순 없으실텐데요 ㅋㅋ

그런데! 이걸 저렴하게 원하신다면 많이~드실 수도 있습니다.

구매처를 알려드리면~

 

실제상황

비비고 순댓국등 다양한 제품들은

맛도 챙기고 가성비까지 챙겨가 실 수 있습니다.

바로 이마트에서 말이죠~!

이 모든걸 30,820원에 구매했습니다.

(순댓국 7개,소고기미역국 1개, 갈비탕 1개,소고기죽 3개,단호박죽 1개)

무려 총 13개!

어떻게 샀냐고요???

이마트에 장점은 신제품이 출시하면 행사가 있다? 없다?

이번엔 있다 라는 겁니다~

비비고 순댓국 2개를 구매하면 비비고 순댓국을 1개를 더 줍니다.

이런게 바로 혜자 아니겠습니까!!

여기에 1가지 더 행사중

행사상품(비비고제품 순댓국등 포함) 3만원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

자 보셨죠?

이게 바로 이마트에 존재하는 혜자x2

(라는 짜리와몽땅TV 뇌피셜)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다면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생각은 필요 없습니다.

뱃속이 결정했다면

늦기전에 달려가세요

당장!!! 롸잇나우 ㅋㅋ!!

 

이상 실제상황 가성비 최강 이마트 판매상품 비비고 순댓국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해당 내용이 유익했다면

구독 좋아요는 센스~! 아시죠? ㅋㅋ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리와몽땅TV를 더 보거나 알고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Y-F2maHl4YK5x0ataxYkNQ

 

짜리와 몽땅이

 

www.youtube.com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