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9개월아기와 함께한 방콕여행 3편 _ 차트리움레지던스사톤방콕

by 짜리와몽땅 2024. 4. 15.
728x90
300x250

 

 

 

 

수완나품공항 근처 저렴한 호텔을 체크아웃 한 뒤

우리가 가야할 곳 바로

차트리움 레지던스 사톤 방콕 입니다!

저희 방콕 일정 7박9일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호텔로

총 6박7일을 머물렀어요 가격은

아고다가 제일 싸서 총 674,740원

당연히 조식 포함금액입니다!!

후기보면 다 좋은데 위치가 애매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아이가 있고 유모차 끌고다니기엔

택시가 딱이라 택시 타고왔다갔다하기 무리없었습니다

방콕 시내 나가려면 한국돈으로 한 6천원~8천원 정도!

 

 

역시 이전 숙소랑은 비교되는

프론트데스크!

완전 비싼호텔은 아니지만

방이 넓어서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레지던스 호텔입니다

 

 

체크아웃을 했고 보증금은 2000바트 나왔습니다

다른분들 보니 1000바트 디파짓 한다고했는데

저희는 아무래도 기간을 오래 잡았기 때문에

디파짓 금액이 큰게 아니었나 싶었어요

 

 

체크인을 하고 받은 숙소지도와

카드키2장 그리고

셔틀버스 스캐쥴은 제가 달라고해서 받음

근데 한번도 타본적이없다 ㅋㅋㅋ

나란인간 계획적이지 못함 ㅠㅠ

 

 

배정받은 룸으로 바로 올라옵니다

저희가 예약한건 방1개 거실따로 주방따로 있는

1베드룸 디럭스킹 유닛!

방도넓고 거실도 적당하고 주방이따로있으니

숙소가 완전 맘에 들었어요

 

 

짜라란~~

항상 호텔방 1개 통으로 있는것만 가보다가

이렇게 넓찍하니 쾌적한 곳 묵으니

넘 좋더라고요 물론 연식있는 레지던스 호텔이라

가구나 물건들 사용감이 좀 있었지만

이정도는 뎃츠오케이~~!

 

 

뷰는 그냥 시티 뷰? 인것 같아요 ㅋㅋ

 

 

레지던스 호텔이라

취사도 해먹을 수 있다는점!

물론 저희가 한달살기 이런건 아니라서

취사해서 먹지는 않았어요 ㅋㅋ

그저 망고 깎아먹을때 칼이랑 접시쓴정도?ㅋㅋ

 

300x250

 

차트리움 레지던스 호텔 사톤

취사해먹을 수 있게 있을건 다있습니다

 

냉장고도 완전 큼지막한데

처음 이렇게 꽉 채워줘요

탄산음료 코코넛음료 물

탄산수 등등

근데 처음만 이렇게 챙겨주고

그다음은 물만 챙겨줘요 ㅋㅋㅋ

그래도 처음 챙겨주는 이 모든게 무료~

 

 

방도 생각보다 넓찍합니다~!

침대컨디션도 아주 좋고

한가지 팁 드리자면

방에 에어컨이 하나 있고

거실에 에어컨 하나있는데

에어컨 둘다 소리가 시끄럽고

특히 방에 있는 에어컨은 머리통 직빵으로와서

잘못하다간 감기걸리겠더라고요

그래서 잘때는 항상 방 에어컨은 꺼두고

방문열고 거실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서 잤답니다

 

 

심지어 방에도 티비가 하나 더있어요

저희는 구글크롬캐스터도 가지고와서

넷플릭스도 보고 유튜브도 봤어용 ㅋㅋㅋ

옆에 옷장도 있고 금고도 있습니다

 

 

맨끝에 장농은 다리미, 룸슬리퍼, 가운등등 있었고

전 숙소에는 룸슬리퍼가 없어서 슬펐지만

여기는 있어서 너무 좋았어용 ㅋㅋ

 

 

그리고 화장실!

저는 화장실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물론 욕조에서는 물받아서

들어가고싶지 않은 컨디션이지만

화장실도 넓고 나름 쾌적했습니다.

다만 물이 역시나 안좋아서

필터가 3일정도 되니 엄청 노랗게

변하더라고요 ㅋㅋㅋ

동남아 여행에는 샤워기필터 꼭 준비하세요!

 

 

요청해서 받은 아기침대~~

사용감이 꽤있는 아기 침대였는데

그래도 저희 아이는 좋아했어요 ^^

 

 

차트리움레지던스 사톤방콕 엘레베이터

1층로비에서 룸객실까지 한번에 오면 좋겠지만

한번에 올라가기 어렵고 4층에서 한번갈아타줘야해요

4층은 수영장, 키즈룸, 조식식당, 빨래방 등등이 있는곳이에요

4층에서 객실로가는 엘레베이터는 카드를찍고

해당층을 눌러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엘레베이터에서 1c는 지하주차장으로 연결되더라고요

룸도 룸이지만 또 맘에 들었던

야자수 우거진 아름다운 수영장~!

수영장이 큼지막하니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ㅋㅋ

실제로 봐도 너무 좋구요~

 

 

마지막으로 조식에대해 말해볼게요~!

조식식당 내부 아주 넓찍하고 좋구요

조식 메뉴가짓수는 엄청 많지 않지만

적당히 있는정도였어요

 

 

이정도 규모라고 보시면 되는데

엄청 맛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베이컨, 오믈렛, 크로와상

위주로 아주 잘 먹었답니다

 

 

저희 아이는 밥 잘안먹는 아이인데

어느날은 고기스튜에 밥말아주기도하고

시리얼 말아주기도 하고 빵도주고

무튼 그래도 잘 먹었네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