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짜리와몽땅이TV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했던 재밌는 짧은 공포게임에 대해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

바로 프레시피스(PRECIPICE) 라는 프랑스산 무료 공포게임인데요.

저희는 컨텐츠 목적으로 게임을 실행했는데 게임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추천드려요!

 

 

공포게임 안좋아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공포영화라던가 공포게임을 하면서

긴장도 타고 소리도 지르다 보면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

저는(몽땅이) 결혼 전에 친구들이랑 같이 공포 게임도 해보고 공포영화도 보러 다니고 그랬었답니다.

 

 

이 게임은 그냥 앞으로 가기만 하면 되는게임인데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높아요 !

무료 게임이라 다운받아서 할 수 있고 언어의 장벽이 없는 게임이랍니다.

대략적인 스토리를 말씀드리자면!

어느 집에 들어갔는데 그 집 문을 열면 계속 같은 공간이 반복되면서

반복이 될 때마다 뭔가가 바뀌어 있다던가 조명이 어두워지고 공포 분위기를 유발하는 등

다양한 요소들이 있는 게임이랍니다.

 

 

저는 남편인 짜리와 같이 게임을 했는데요 둘다 놀라기도 하고 

정말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플레이 하다보면 특히 이 마네킹!! 이게 좀 무서워요 ㅠㅠㅋㅋㅋㅋㅋ

마네킹이 많이 나오는 구간이 있는데 거기서 깜놀 크게 당하니까 마음의 준비 하셔야 해요!!

 

 

짜리는 게임 영상을 찍으면서 괜히 무서우니까 쓸데 없는 말도 하고 ㅋㅋㅋ

혹시라도 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제가 무료 게임 다운 받을 수 있는 링크를 걸어드릴게요!

https://gamejolt.com/games/precipice/261486/download/build/466424

 

Downloading Précipice - Game Jolt

Your download should begin in just a moment...

gamejolt.com

이 쪽에 들어가시면 게임을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답니다 ^^

 

아 그리고 혹시나 게임 플레이 하기 전 짜리와몽땅이가 게임 플레이 하는 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진짜진짜 무서운 공포게임 프레시피스_★짜리와몽땅TV

진짜진짜 무서운 공포게임 프레시피스_★짜리와몽땅TV [Precipice = 벼랑] 반복되는 집 구조에서 서서히 몰려오는 공포!! 더운 여름을 싹 날려줄 공포게임 프레시피스! 짜리와 몽땅이는 과연 탈출을 할 수 있을까?

www.youtube.com

이 영상을 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 재밌답니다~~

 

여러분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는 센스~! 아시죠? ㅋㅋ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리와몽땅TV를 더 보거나 알고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Y-F2maHl4YK5x0ataxYkNQ

 

짜리와 몽땅이

 

www.youtube.com

728x90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