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종로순대국 점심시간웨이팅 해도 될 정도로 맛있는 명품을지순대국

by 짜리와몽땅 2024. 7. 3.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을지로 직장인 워킹맘입니다 ^^

오늘도 어김없이 사무실 에어컨 바람에 몸이 차가워지고

역시나 오늘도 뜨끈한 국밥 먹으러가자!

하고 찾은곳

을지로3가순대국 육개장순대국 맛있는 명품을지순대국 입니다

명성이 자자한 곳이라 11시 40분쯤

나름 점심시간 일찍갔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사람들 엄청많고 웨이팅 하는 손님들도 있는!

 

 

그래도 회전률이 빠른곳이기에 저희는

약간 일찍온관계로 바로 착석 가능했어요 ^^

저는 순대육개장 11,000원

직장동료는 순대국 특 11,000원

이렇게 두가지 메뉴 주문했습니다 ^^

 

 

주문하자마자 정말 빠른속도로

테이블에 밑반찬 들이 세팅이 되는데요

순대국은 사실 무김치랑 고추 마능

외에 더 필요가 없죠?!

여기도 딱 알맞게 밑반찬 세팅되었고

찍어먹을소스와 다데기 들깨가루 준비되었습니다

 

 

드디어 특순대국과 순대육개장 등장!!

역시역시!! 이렇게 바글바글 끓여서 나오는

순대국이 제맛이라구요 ㅎㅎ!!

 

 

순대육개장에는 정말 당면이 왕창 들어있습니다

제가 또 당면귀신이거든요 히히 ㅋㅋㅋ

그리고 당면뿐만아니라 깻잎 순대 부속물등등

너무 알차게 들어있어요!!

 

300x250

 

 

그다음 특순대국!

맑은 국물에 특짜라서 부속물도 엄청 많고

파가 팍팍뿌려져있어서 아주 맛깔스러워 보입니다

칼칼한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특순대국 혹은 일반순대국 주문해서 드시면

딱이에요!

 

 

제가 픽한 순대 육개장 들깨가루뿌려서

국물한입 후루룩해보니

크아~~~ 이거이거 완전 육개장 맛이아니고

순대국+육개장 맛인데 세상에

그냥 순대국보다도 맛있고

그냥 육개장보다도 맛있다!

국물이 찐하면서 육개장 맛도 살짝나고

칼칼하니 너무 제스타일이에요 ㅠㅠ

 

 

고슬고슬 흰밥 한수저 말아먹어주고 !!

 

 

순대나 당면 고기들이 아주 실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ㅠㅠ

고기도 잡내 하나도 안나고 야들야들

입에 쩍쩍 달라 붙어요

 

 

그다음 직장동료가 주문한 특순대국밥 뺏어먹기 ㅋㅋ

국물이 아주 찐하고 담백하고 이것또한

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고기가 입에 쩍쩍 붙으면서

순대도 실하니 넘나 맛있네요 ㅠㅠ

 

 

반찬으로 나온 무김치와 고추쌈장버무림

말해뭐해 국밥 자체가 맛있는데

반찬도 맛도리라 곁들여먹기 너무 맛있어요 ㅠㅠ

 

그렇게 완식!! 너무 잘먹었습니다 ^^

을지로3가순대국 육개장순대국 맛있는 명품을지순대국

확실히 명성자자하고 사람들 많은이유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정말 순대국밥 잘하는 집으로

저는 제 맛집리스트에 추가 했습니다 ^^

 

 

또한 요즘 여름이다 보니

국밥 뜨끈하게 먹고 열기 식히라며

1인 1아이스크림 공짜로 나눠주신다는거!!

사장님 너무 센스 만점이셔요 ^^

국밥도 정말 맛있는데 센스도 좋으시니

역시 장사 잘되는 곳이다 생각들더라고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