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을지로 점심 먹을만 한 곳 벱비엣 을지로 쌀국수 가격

by 짜리와몽땅 2024. 5. 21.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을지로 직장인입니다 ^^

저희 회사는 명동과 을지로입구역 사이에 위치해있는데요

회사에서 점심이 나오지않아 항상

회사원점심 유목민 생활중입니다 ㅋㅋ

을지로 직장인으로 점심 먹을만한 맛집

소개해 드릴까하는데요~!

을지로직장인이 고른 을지로쌀국수

기가막힌곳 벱비엣을지로본점

바로 이곳입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한 이곳은 내부가 꽤 넓고

쾌적하며 정말 베트남 분위기 100000%

저희는 1시 30분쯤에 방문했는데

웨이팅도 없어서 딱좋았습니다 ^^

직장인 점심시간은 매우 소중하잖아요?ㅎㅎ

 

 

메뉴는 테이블 오더를 통해 주문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이날

양지생쌀국수 10,000원

차돌생쌀국수 12,000원

두가지 주문했어요 ^^

쌀국수는 또 빠르게 나오는 메뉴다 보니

점심에 자주 먹는것 같아요 ^^

기본 반찬 세팅은

단무지, 고수, 양파, 고추등이 있습니다!

 

 

짠 드디어 메뉴 두가지 등장!

왼쪽이 양지쌀국수 오른쪽이 차돌쌀국수에요~!

 

300x250

 

우선 저희 직장동료가 픽한

양지 쌀국수~!

기본 국물과 면발은 맛이 비슷하지만

고명으로 올라오는 고기가 양지고기로 올라와요

저도 한입 맛보니 아주 보들보들 야들야들

맛있는 고기입니다 ^^

 

 

그다음 제가 픽한 차돌박이 쌀국수!

차돌박이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고

쌀국수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국물을 맛보니 크으~~~!

이것은 한국인 입맛에 딱 맞게 맞춘

정말 맛있는 쌀국수 고깃국물입니다 ㅠㅠ

 

 

저는 고수 좋아해서

직장동료가 조금 넣고 나머지 왕창 고수를 넣었어요

저는 처음부터 고수 거부감이 없는사람이라 ㅋㅋ

고수많은거 좋아요 쌀국수 씹히면서

고수의 그 특유향이 확잡아주는데

넘 맛있는것 ㅠㅠ 말모말모~~

 

 

차돌박이가 아주 고소하니 넘맛나요

쌀국수에 고기가 많이 올라가있으니

완전 든든하고 제취향쓰~~

 

 

사장님께서 코코넛 쥬스 서비스로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저는 코코넛 쥬스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거 생각보다 맛있다?!

코코넛 쥬스 중에서도 달달함이 좀 있는 코코넛쥬스!

뜨거운 쌀국수 먹다가 차가운 쥬스먹으니

이것도 참 별미였네요!

 

그렇게 완식-!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

아니 완전 맛나서 집중하면서 먹으니

진짜 먹는속도 무엇 ㅋㅋㅋ

15분만에 순삭해버렸어요 ㅋㅋㅋ

메뉴도 빨리 나오고 아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을지로직장인이 고른 을지로쌀국수

기가막힌곳 벱비엣을지로본점

완전 추천드립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