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복구완료]오래된 티스토리 애드센스 살렸습니다

by 짜리와몽땅 2023. 9. 25.
728x90
300x250

 

 

 

저번주 게시글에 애드센스 과연 복구 가능할까? 1탄 올렸었어요

오랜만에 들어온 티스토리의 방문자 상태도 처참했고 이걸 과연 어떻게 살려야 할까 고민많았는데요 ㅠㅠ

애드센스 로그인해서 핀번호를 다시 받고 이것저것 세팅하고

게시글 3개정도 써주고 몇일 기다리니 

 

[사이트 광고 게재 가능 여부 검토 중]이라는 문구는 사라지고

이런 파랑파랑 화면이 뜨게 되었답니다!!

원래 처음 애드센스 광고 승인 받으면 축하한다는 메일도 받고 알림도 뜬다는데 저는 그런게 없네요 

그래도 광고가 승인되어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요즘 애드센스 승인따기가 하늘에 별따기와 마찬가지라던데

예전에 좀 키워놓은 보람이 여기서 느껴지네요 ^^

 

알림에는 1일차 알림, 새실험실 어쩌구, 판매자 정보를 게시하라고 뜨는데

처리하는 방법 검색해보니 티스토리.컴 적으면된다는데

저는 이렇게 확인할 수 없다고 문구가 뜨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네이버 지식인 보니 딱히 안해도 괜찮다고들 하네요

수익에 크게 상관없다는데 일단 넘어가기로 합니다!

 

이제 해야할 건?!

바로 티스토리 열심히 작성하기겠죠?^^

생각보다 핀번호 입력하고 이렇게 승인 바로 되기까지 빠른게 신기했어요

블로거의 꿈을 키웠다가 포기했다가 다시 해볼까 하시는 분들 

얼른 제 포스팅 보고 다시 도전해보세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