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나리와 오리의 만남! 청도미나리식당 동대문역사문화공원점

by 짜리와몽땅 2024. 1. 29.
728x90
300x250

 

 

[미나리와 오리의 만남! 청도미나리식당 동대문역사문화공원점]

 

일요일 점심 ! 저희 가족은 나들이 가기 전

밥을 먹기위해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에 위치한

아삭아삭 향긋 미나리가 일품인

청도미나리식당 동대문점 방문했습니다 ^^

 

 

 

이날 저희 가족이 조금 이른 점심을 먹어야해서

11시 30분경 오픈하자마자 방문했는데

두테이블 정도 손님이 계셨고

12시쯤 지나니 손님이 계속 들어와서

거의 만석이 되었었답니다!

아삭아삭 향긋 미나리가 일품인

청도미나리식당 동대문점

분위기는 아늑한 인테리어 느낌이었어요 ^^

 

 

이 식당에도 테이블 오더가 있었는데

오리와 미나리 전문 신당이라

주 시그니처 메뉴는 미나리 오리전골, 오리불고기,

오리샤브샤브 등 오리 요리가 많았답니다.

저희는 이날

미나리 오리전골 반마리

(미나리/부추/오리반마리/은행/대추/볶음밥)

모두 포함된 메뉴를 주문했고

금액은 36,000원 이었답니다

 

 

미나리 한가득 들어간 오리 전골인데

옆에 또 양푼으로 미나리 한가득 가져다주세요 ㅋㅋㅋ

먹는 방법은 미나리 전골먹으면서 추가 미나리는

샤브샤브처럼 계속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미나리 완전 호인 저한테는 행복 그 자체 ㅋㅋㅋ

 

 

왼쪽은 쑥 큐브인데 전골이 보글보글

끓으면 같이 넣고 끓이면 되고

오른쪽 볶음밥은 나중에 전골 다 먹고

국자로 2국자 정도 국물이 남으면

비벼서 볶음밥 셀프로 해먹으면 돼요!

 

 

자 이제 각잡고 미나리 전골

뿌시러가즈아

 

 

어느정도 끓여서 섞어주니 이렇게 변했어요 ㅋㅋ

살짝 맛보니 칼칼 그자체!!

밖에 추운데 오리 전골 미나리 듬뿍들어간

메뉴 먹을 생각하니 너무 좋은것~~

 

 

.

참고로 오리고기는 아예 안익혀져 나오기 때문에

쑥큐브 넣고 한 10분가량 푹 끓여줘야하더라고요

그렇게 다 끓으면 이렇게 전골이 완성 됩니다★

 

 

오리고기 전골 반마리 꽤 오리 양도많고

양념이 칼칼하니 너무 맛난거 있죠 ㅠㅠㅋㅋ

고기도 두툼쓰

 

300x250

 

이거 고기도 맛나지만 미나리도

너무 향이 좋아서 계속 먹게돼요 ㅋㅋㅋ

저희는 초장소스에 먹었는데

간장소스도 맛있을것 같더라고요

 

 

아참ㅋㅋㅋ 이날 저희 아이는

밥을 먹고 왔고 오리전골은 칼칼한 메뉴라

일부러 밥을 안주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슥 보시더니

아이 먹을만한게 없다면서 만두 두개를 쪄주셨어요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사장님!!

엄마들은 이런 거에 너무 감동 이네요 ㅠㅠ

식사하면서도 사장님이 친절하게 필요한거 없는지

보고 물어보시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오리전골은 너무 맛있어서

그중에 특히 미나리가 너무 별미라 ㅋㅋ

계속 샤브샤브처럼 먹게되더라고요

처음에 샤브샤브처럼 미나리 먹는게

신기했는데 이젠 당연시 되는

 

 

미나리 저걸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정말 다 먹을 수 있는 ㅋㅋㅋㅋㅋㅋ

미나리 최고에요

 

 

볶음밥을 먹어보자~!!

국자로 슉슉 말아보기~

 

 

다 말아서 불 약간켜놓고 볶음밥을 먹는데..

와 이맛도 기가 막히다 ㅋㅋㅋㅋ

볶음밥 양념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정말 맛있는 볶음밥이 되었어요!!

볶음밥 양도 거의 2인분 수준인데

양이 많더라고요

저희 남편 은근 양 많아서

아주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ㅋㅋ

 

 

그렇게... 완식!!!

너무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

오리 요리는 고급요리라

사실 어렸을땐 잘 몰랐는데

크면서 몸에 좋은거 찾아다니다 보니

건강하고 맛도 좋은 식당 찾게 되거든요

아삭아삭 향긋 미나리가 일품인

청도미나리식당 동대문점

정말 맛나게 우리가족 건강 식 먹일 수 있었습니다 ^^

점심쯤 되니까 부모님 모시고 온 가족도 있었고

저희처럼 부부 가족단위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저도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방문해 봐야겠어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