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짜리와몽땅TV 입니다.

요즘 일본 불매운동

다들 잘하고 계시죠? ^^

짜리와몽땅TV 에서도 일본No를 외치며

일본에게 이되는 상품은 No하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일본에서 우리에게 정식으로 사과하고 과거의 잘못을 인정하는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유니클로 광고논란 어떻게 수습할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아이고 맛집소개 하려고 했는데

이번 유니클로 광고논란 때문에 서두가 길었네요 ㅎㅎ

 

 

이번 맛집은 제목을 얼핏보면 일식당 같지만 횟집 입니다^^

이번엔 결코

일본 불매운동 때문에 일식당이 아닌 횟집에 간건 아닙니다 ㅎㅎ

여러분께서도 잘 아시겠지만

일본 불매운동확산되면서 국내 일식까지 불매운동 하신다면

국내에서 일식당을 운영하는 한국인 자영업자들께서 피해를 본답니다.

때문에 국내 일식당에서 드시는건 적극 지지합니다^^

 

위치는 이수역 10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해미수산' 입니다.

 

 

자그럼 들어가보실까요~

해미수산에 들어가면 편안한 자리에 앉으실 수 있으시고요~

사장님께 말씀드리거나 가만히 계셔도

손님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게 프라이빗 공간을 마련해주신답니다^^ 

 

 

그리고 메뉴판을 한번 보실까요~

메뉴판을 보시면 가게 위치와 분위기 대비 가격이 저렴하다고 느껴집니다.

짜리와몽땅TV연어덮밥,전복소라돌솥밥,새우야채튀김을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이 먼저 나오는데요~

보시면 김치에 깨가 뿌려져 있는거 보이시죠?

지난번에 말씀드렸다시피~

맛집의 기본은 김치맛이죠?

그래서 먼저 김치맛를 맛봤는데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밑반찬을 맛보는동안 금세 새우야채튀김이 나오네요~

비주얼부터가 정말 끝내줍니다^^

 

 

구성은

감자말이 새우튀김, 2가지 다른반죽을 이용한 새우튀김, 양파&고구마&고추튀김

새우튀김 근접 비주얼 한번 보시죠^^

 

 

그다음 전복소라돌솥밥 이 나옵니다.

 

 

사장님께서 살아있는 전복소라 재료를 사용했다고 하셨는데~

전복소라가 한가득 들어 있습니다 ㅎㅎ

혜자 스럽네요^^

밥알 색깔 또한 노란색이네요? 설마 그 비싸다는 샤프란을 사용한게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ㅎ

 

 

이렇게 전복소라돌솥밥을 한숟가락 퍼서 먹기전에~

양파장아찌도 올려서 한입 먹으면

새콤한 맛까지 더해져서 넘~~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연어덮밥이 나옵니다.

 

 

연어덮밥은 보통 훈제연어 사용하지 않나요?

해미수산에선 생연어를 연어덮밥 재료로 사용하더라고요.

 

 

역시 연어덮밥은 배신하는법이 없죠~~

와사비와 무순을 곁들여 먹으면 JMT인데요ㅎ

생연어덮밥이라 더~~~ 맛있는거 같네요^^

 

해미수산밑반찬부터 시작해서~

연어덮밥,전복소라돌솥밥,새우야채튀김 식감 또한 너무 좋았고요.

그리고 일본산활어 No 불매운동을 동참하는 식당입니다~!

 

지글지글 뜨끈한 전복소라돌솥밥 / 부드럽고 담백한 연어덮밥 / 바사삭 새우야채튀김

사운드까지 있는 먹방을 보실분들께선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새우야채튀김, 연어덮밥, 소라전복덮밥(fried shrimps, salmon rice bowls, conch n abalone rice bowls)_★짜리와몽땅TV

새우야채튀김, 연어덮밥, 소라전복덮밥(fried shrimps, salmon rice bowl, conch n abalone rice bowl)_★짜리와몽땅TV 이수역 맛집 해미수산! ---------------------------------------------------------------------- Music: www.bensound.com" or "Royalty Free Music from Bensound""Music: www.bensou

www.youtube.com

여러분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칠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는 센스~! 아시죠? ㅋㅋ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리와몽땅TV를 더 보거나 알고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Y-F2maHl4YK5x0ataxYkNQ

 

짜리와 몽땅이

 

www.youtube.com

728x90
300x250

+ Recent posts